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숙소 호텔 최저가 검색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7.

저가항공사가 많아지고, 여행이 자유로워져서 그런지 해외여행 정말 많이 다니시죠. 

해외여행 제대로 즐기는법 오늘은 일본 오사카 숙소 최저가 검색할수있는 해외 호텔 여행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사카 숙소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오사카 저렴한 숙소가 정말 많습니다. 

항공권 할인과 오사카 숙소 할인만 받아도 여행 완전 즐겁지 않을까요? 요즘 가을이 되면서, 오사카에선 무료 시식 행사, 맥주 시음도 하기 때문에, 잘만 맞춰가면, 오사카 여행 경비 절감할수 있게 됩니다. 아낀것은 쇼핑도 해보고, 한곳이라도 더 구경하고 오는 재미도 좋을것 같네요



일본 오사카 숙소 엑스피디아에서 할인 받는법 


얼마전 친구가 오사카여행을 갔다고 오사카 난바 숙소에 가게 되었다고 사진하고 위치, 등등 보내주었답니다. 15,000원 정말 저렴하죠? 

이것을 계기로 알아보다가  알게된 엑스피디아 일본 호텔 예약 사이트와 부킹닷컴 입니다. 꼭 이곳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게스트하우스 뿐만아니라,  오사카 비지니스 호텔, 레지던스같은 곳도 할인을 받을수 있는곳이 많다는사실. 그외에 많은 사이트도 있지만, 오늘은 2곳을 비교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번역기 클릭만 하면 자동 한국어로 검색을 할수있으니 좋을겁니다.





엑스피디아 번역기 클릭해서 볼수 있는곳


검색해서 들어가면 알지도 못하는 일본어? 걱정마세요. 한국어 번역이 됩니다. 상단위의 빨간색 표시한곳, English 클릭해보세요. 번역? 할까요 하면 꼭 번역 눌러보세요. 그럼 한국어로 자세히 설명을 참고하면됩니다. 



오사카 난바 숙소도 엑스피디아에서 검색을 해보니 가격할인으로 8천엔 정도, 한국돈으로 9만원정도면 숙박예약이 가능하네요. 이렇게 할인률이 높을수 있을까? 싶었는데, 사실.... 이네요..  

친구는 오사카 저렴한 숙소라고 자랑했는데. 엑스피디아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을 했더군요. 어디에서 했을까 알아보다가 알아낸곳이 바로,, "부킹닷컴"입니다. 


부킹닷컴  (검색창에서 부킹닷컴Booking.com )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드디어 친구가 말한 15,000원의 최저가 호텔 오사카 난바 04village 게스트하우스 가격 검색을 했습니다 . 잠만 자는것인데, 혼자 떠나는 여행이니깐 , 너무 좋았다고 하는데 사진 잠깐올려보겠습니다. 

오사카 난바 숙소는 오오사카 신사이바시와도 거리가 멀지않아서 좋았다고 하네요. 주변사진 몇장올려봅니다.




일본 오사카 숙소 호텔 최저가 검색 비교되시나요?  

가격만 보면 않되고, 시내중심, 본인의 여행목적지와 거리가 너무 멀지는 않은지 꼭 확인하시고 호텔예약을 하셔야만 됩니다. 너무 피곤한 여행은 오히려 여행을 망칠수가 있기 때문이죠. 

엑스피디아와 부킹닷컴에서 가격비교가 되더군요.. 선택은 본인이 하는것, 어디가 좋다고 말씀은 못드지만, 장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사카 숙소 호텔 예약 팁

1. 평일이면 가격 할인

2. 비수기를 이용한다. 

3. 비수기에는 게스트하우스에서 혼자 있는경우가 있다. 그런경우 어떤 큰 호텔 비싼곳보다는 더욱 편하게 지낼수있다. 

4.무료 와이파이가 되는지 알아본다. 

5. 일본 축제 기간에 숙소예약을 하는지, 실시간 예약 상황을 체크해본다.

6. 일본에서 모텔은 절대 한국의 모텔 숙박과 시스템이 다른것 꼭 체크합니다. 

7. 교통편을 꼭 확인하고, 픽업서비스나, 보증금 유무를 꼭 확인한다. 

8. 취소할경우엔 수수료가 있는지 아니면 없는지도 꼭 확인합니다.


아마 이런것만 체크를 하신다면, 일본 오사카 숙소는 마음에 드는곳 예약 할수 있을겁니다. 

해외사이트도 잘만 활용하면 많은도움이 됩니다. 물론 번역기 다 되니깐 해외 여행 가실때 이용해보세요.


관련글 

일본여행 익스피디아항공, 피치항공 항공권 가격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