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드디어 2천명 돌파 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9.


어제하루 티스토리 방문객을 보면서 정말 놀랬답니다. 최근 몸살도 있어 글도 많이 못올렸는데, 이런 좋은일이 있다니.. 1천명에서 2천명이 되니, 또다른 기쁨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객이 조금씩 늘어나고, 지금까지 1800명정도가 최고점였는데, 드디어 2천명이 넘어서니,  더 열심히 해야 될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글도 못쓰고,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뭔지도 모르고, 포스팅 하는방법도 몰랐을때, 방문객 10명만 들어와도 좋았던 적이 있었는데. 이젠. 2천명되고, 앞으로 티스토리에서 더많은 분들이저의 발행글을 읽어주신다고 생각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주 사소한것일수있겠지만, 블로거로선 조금씩 블로그 성장이 되는것이 보이면 그보다 기쁜일이 없는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열심히 하면 티가 바로 바로 나는것 같습니다. 하루2개는 기본적으로 매일 발행을 했고, 더하고 싶을땐 조금 더 했는데요.  너무 많은 글을 쓰고, 방문자 유입을 위한 글을 쓰기보다는, 이번 티스토리블로그는 애정이 가는 블로그가 된것 같습니다. 


몇일사이에, 방문객이 뚝 떨어져서 우울했는데. 어제부터 다시 상승, 오늘은 1천명이상 방문, 완전 기분 최고 였죠!!



1135명인 2틀전, 무슨 일 생긴걸까 고민도 하게 되었는데. 12시에 2500명이 넘어서고,, 두근두근.  앞으로도 3천명 4,천명, 1만명도 들어올까요? 아직 한번도 그런적이 없어서, 정말 그날이 오면, 온몸이 떨릴지도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 수익블로그로 운영중에 애드센스 하루 수익도 보니, 1천명될때 요즘, 평균 6달러가 되었는데. 2천명 넘으니 13달러가 되었네요. 


애드센스 수익도 보니, 3천명, 쑥쑥.. 1만명이되면, 수익도 월급처럼 받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날이 오도록 재밌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투잡을 하셔도 되고, 취미삼아, 기름값이라도 벌어보겠다고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역시 처음엔, 그냥, 한달, 용돈이나 벌자고 시작했는데. 점점 욕심이 생기게 되네요. 


수익에만 너무 의존하면 않된다는 것을 알기에. 항상 조심스럽게 긴장하고 포스팅 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