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페이스북

페이스북 친구추가 안될때 친구요청 삭제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26.

페이스북 이용하시는 분들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sns 마케팅을 위한 홍보목적, 동호회가입등 많이 하시고,  판매를 하시는분, 쇼핑몰을 하시는분들에겐 페이스북은 마케팅도구가 됩니다. 

마케팅만 잘해도 홍보효과에 도움을 받을수 있는데요, 그럼,, 우리가게, 홍보를 위해서, 친추를 하게 됩니다.이때,  페이스북친구추가 최대 1000명까지 하게 되면 , 더이상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동안 "페이스북친구추가"를 했던것, 친구요청 취소를 해야만, 다시 추가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늘도 알면 아주 간단한 방법  "친구요청 취소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1000명친구추가 더이상 안될때 하는방법


얼마 신청한것 같지 않은데, 1000명 정말 금방 되는데요. 그때는 바로, "친구요청취소하기"를 한후에 다시 친구신청하면 되는데, 1000명을 취소하려면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일일이 삭제해야 되는 부분이 귀찮긴 합니다. 친구요청삭제할때는 친구신청할때와는 좀 시간이 걸린다는 점..... 

번거롭기 때문에, 1000명을 채우기 전에, 가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친구요청삭제를 수시로 해준다면, 좀 수월하지 않을까요? 





1. 페이스북 첫화면에서 프로필 클릭

빨간 네모칸을 클릭하시라는 표시입니다.  


2. 친구클릭 

친구에 숫자가 보이죠. 이곳을 클릭해야됩니다.


3. 전송한 요청 보기 클릭


4. 친구요청 전송됨 

이것이보이면, 페이스북친구추가는 A라는 사람에게 친구추가요청은 잘 되었다는 뜻... 친구요청한것은 삭제해도 상관없다는 뜻... 입니다. 



5. 친구요청취소 

여기서 좀 번거로운것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친구요청취소는 일괄취소가 않됩니다.  시간이 날때 한명씩 취소를 해놓는것이 편할겁니다. 만약 1000명을 취소를 하는것도 시간이 굉장히 걸린다는 사실...  많지 않을때 미리 미리 삭제 해주세요. 


6. 취소된것 확인이됨. 

친구 요청 전송됨 => 친구 추가로 바뀌게 되면, 취소가 된상태입니다. 여기서 친구신청 바로 하지 마시고, 그동안 해오던 방법되로 페이스북친구신청하면 됩니다. 

**너무 빨리 신청을 하게 되면 계정이 위험해 질수 있다는 점도 감안하세요*



오늘도 알면 간단, 모르면 헤매는 페이스북 친구요청 삭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페이스북사람(친구)찾기 이젠 다양한 방법

페이스북 계정 두개 만드는법

pc버전 페이스북 모바일버전으로 보는방법 이렇게 간단할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