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캐나다여행 토론토 유럽같은 작고 예쁜마을 유니온빌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7.



캐나다여행을 하면 유럽느낌을 토론토 유니온빌을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유럽인들이 아기자기하면서도 조용하고 여유로움까지 보이는 모습이 익숙하진 않을겁니다. 작고 예쁜마을 유니온빌 캐나다여행에서 꼭 가봐야할곳같습니다.



어느곳에 가던 복잡한 우리나라와는 좀 비교가 되는거 같았습니다. 조용해보이기도 하면서도 사람구경하는것이 쉽지는 않은곳, 건물들도 동화속의 모습같기도 하고 작은유럽을 담고 있는 캐나다이기도 합니다. 원래 토론토는 다양한 인종이 모여사는곳이라서, 다양한 문화도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인종이 다르지만, 너무나도 잘 어울려 사는 모습들이 보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작고예쁜마을 토론토의 유니온빌 이곳은 입구부터 소소하면서도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곳입니다. 소소한 음악회가 열리면 관광객이나 마을 주민들도 조용히 그자리를 빛내주곤 합니다. 많은 관객들은 아니여도 최선을 다해서, 음악을 들려주는 분들의 모습이 아름답기도 한곳입니다.









얼마나 작길래 하실수도 있겠지만, 1시간가량정도면 충분히 둘러볼수있는 곳입니다. 유니온빌에도 스타벅스도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쇼핑센터도 있기때문에 쇼핑좋아하시는분들은 기념품 사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유니온빌의 연못산책로주면도 정말, 힐링하기좋은곳, 산책하기 좋은곳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캐나다자유여행이라면, 조용하고 예쁜 마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보는것은 어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