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과 누락되지 않는 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7.

페이스북을 많이 하다가,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블로그처럼 마찬가지로 나의 글을 한사람이라도 더 봐주면 좋은일이겠죠?  인스타마케팅을 하시는분들, 일상의 게시물을 올리는 분들도 같은 마음일겁니다. 인스타그램 하시는분들 정말 부지런한것 같아요.

해시태그를 올릴때는 게시물의 주제에 맞춰서 선정이 되는데요. 그냥, # 에,, 태그만 입력하는줄 알았다가,,  정말 큰 실수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해시태그가 따로 정해져 있더군요. 많은분들이 해시태그를 타고 들어와서, 나의 게시물을 보게 된다는것을 몰랐죠. 

지금까지 검색으로만 들어왔던것과는 다른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의 장점인 거 같습니다. 저처럼  인스타그램의 초보자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노출효과를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주제별 알아보기 


해시태그를 주제별로 나누게 되면, 일상, 육아, 패션, 뷰티, 건강, 음식, 애완, 여행, 감점, 취미, 자랑, 연예, 기념, 계절 등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주제별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인스타 해시태그모음 어플도 많이 있어서, 조금만 신경쓰면 도움을 받을수 있을텐데요. 이렇게 따로 모음을 알려드리는것은 복사는 하지 않는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일단 몇가지만 모음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상에 관련된 해시태그모음은?

#일상 #데일리 #소통 #인친환영 #일상스타 #인스타그램 #소통스타그램 #맞팔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팔로워 #좋아요 #일상그램 #인스타데일리 #dailY #today #day #


패션 해시태그모음은? 

#데일리코디 #패션 #패션스타그램 #옷스타그램일상 등등



음식, 요리 모음은?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맛집그램등등.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복사하면 누락될까요? 

가끔 이것때문에 고민해본적이 있습니다. 

게시글 한개 올리고 바로 해시태그가 누락이 되지는 않지만, 복붙 (복사해서 붙여넣기)는 거의 해시태그 누락이되는것을 확인했는데요. 

위에서 보여준, 모음도 해시태그어플에서 검색한것인데, 복사해서 붙어넣기할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인스타마케팅, 인스타광고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타격을 입겠죠? 

인스타그램에서는, 복사넣기는 절대 하지 마시고, 입력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모든 광고는 과하면 않되죠. 적당히, 30개의 해시태그를 입력할수 있는데, 초과되면, 그동안 작성한 게시글은 모두 사라진다는 사실도 참고 하셔야 됩니다. 

여유롭게, 25개정도로, 항상 같은 순서로 입력하지 마시고, 바꿔가면서 입력을 한다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누락은 줄일수 있지 않을까요? 

저도 요즘 배우고 있는 입장이라서, 많이 모르는데, 혹시 다른 방법이 있다면 덧글로 남겨주세요.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설정방법

인스타그램PC버전 사진올리는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추가하는법 아이디 한개 계정두개 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