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도 애월펜션추천 에코힐 글램핑장

by 친절한 울트라 2017. 4. 22.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신분들은, 숙박을 고민많이 하시죠. 국내여행중에 제주도는 특별한곳 같아서, 왠지, 펜션이나, 호텔, 게스트하우스  숙박을 선택을 많이 하시는데. 요즘, 글램핑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글램핑이란? 

매혹적인 캠핑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텐트촌은 많이 이용을 해보셨을텐데요.. 텐트에서는 여러가지로 불편한점이 많이 있기때문에, 일반 숙박시설에 있는 시설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종편의시설, TV와 에어컨, 아이스박스,인터넷,바비큐시설,침대와 서브침대까지, 공용주방과 샤워장이 있기때문에. 일반 텐트촌에서 불편했던점을 보안했다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요즘 같은 날은, 아직은 일교차가 심하기때문에. 많이 찾지 않지만, 곧,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할것 같습니다.




제주도 애월읍 해발 250m에 위치한 에코힐글램핑장은 수영장이 있는곳이기 때문에. 여름철에는쉬원하면서, 한적한 산길속에서, 자유와 힐링을 즐길수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에코힐 글램핑장의 김대표는 "캐나다에서 사는 동안 캠핑경험을 많이 했고, 벤쿠버같은 곳에서, 스탠리공원이나 록키가 있는 곳,, 에서는 바베큐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누구라도 쉽게 이용할수있기때문에. 글램핑을 많이 하게 된다고 하는데" 한국에와도 캐나다의 추억처럼 글램핑을 할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에 좋은 장소를 찾게 된곳이 지금의 애월읍의 에코힐글램핑장이라고 합니다. 


좋은추억을, 직접, 생각으로 옮겨서, 다른 사람들도 자연과 힐링을 할수 있도록 만든 김대표님이 대단하단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영화속이나, 많이 보았던 장면, 해먹...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는것도 좋을것 같죠.  

제주도여행숙박추천으로 풀장이있는 에코힐은 지난해 8월 오픈했습니다. 현재. 19개동의 텐트가 설치되었고, 가족동 7개,커플동12개,인원수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게 됩니다. 방문하시는분들이 처음에 많이 놀라시는것이  해외여행 온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고 합니다. 야자수도 많고, 이국적이라서 외국같다고도 합니다. 멀리 해외여행갈시간 없는듯, 제주도여행 풀장이 있는 글램핑장도 좋을것 같네요.








수영장을 보니 수영잘하시는분은, 야간 수영도 하시는건 어떠실까요? 특히, 야간에는 바베큐시설이 된곳에서, 캠프파이어 시간을 준비도 하고, 장작패기 경험을 할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니깐. 기회가 되시면 장작패기체험은  좋을것 같습니다. 









밤새, 가족들과, 친구들, 커플과 함께 에코힐글램핑장에서 힐링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제주도여행 꼭 숙박추천장소 같고, 가볼만한 곳같습니다.


제주도에코힐글램핑장 찾아가는길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92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