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무료폰트 고도마음체 한글날기념 저작권없는 폰트 다운로드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10.

한글날기념으로 무료폰트가 출시되었는데요. 고도마음체라고,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폰트입니다. 요즘은 저작권때문에 법적문제까지 가는 경우도 많아서, 정말 잘 사용해야되는데요. 이번에 나온 폰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많이 사용할것 같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기업 NHN 고도가 한글날 기념으로 출시한겁니다. "고도마음체" . 붓펜으로 쓴 캘리그라피 손글씨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냥 보아도 붓펜으로 쓴거 같죠.  




고도마음체  누구라도 사용가능


개인이나, 기업 상관없이 사용이가능합니다. 마케팅을 하시는분들, PPT문서, 쇼핑몰, 각종디자인, 웹등에서, 손글씨를 찾던 분들에게 이젠, 많은 분들이 활용할것 같습니다. 

저도, 이미지 사진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사용을 하고 있는데, 앞으론 고도마음체 폰트를 사용할것 같습니다. 





저작권없는 무료폰트 고도마음체 다운로드받는 방법

http://design.godo.co.kr/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바로 검색해서, 무료다운로드 할수 있기때문에 누구라도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할수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디자인=>부분디자인=>무료폰트=>전체폰트다운로드 


고도마음체, 고도체, godo rounded 무료다운로드받고, 원하는 폰트 이젠 무료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인쇄물이나, 게임, 광고물등에 이용해도 되고, 서체 홍보물을 위해서 활용해도 되고, 이미지 사진편집프로그램에서 서체입력할때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워드패드, 한글등에서도 다운로드 받은것을 이렇게 폰트 검색해서, 변환하면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전에 한번, 무료폰트 다운로드방법과 사용방법(설치방법)까지 포스팅했으니 참고 해보세요.


에대해서 무료라고 하는 부분도, 법적효력이 어느선 까지인지는 꼭 확인 해야됩니다. 재배포를 하는것이 아니고, "원본기준"에서 한다는점.. 즉, 다운로드는 직접 NHN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그래야, 마음편하게 사용할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