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코웨이 공기청정기 할인받는 방법 (리얼 후기글)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24.

황사에 미세먼지로 인해서, 집안에 있어도 기침이 심해지는 현상, 공기청정기가 절실했는데요. 이번에 코웨이 공기청정기, 제습기, 의류건조기를 한번에 이용할수있는 제품을 렌탈을 했습니다.

웅진코웨이가 정수기로 유명한데요.  정수기 렌탈에 이어서, 공기청정기가 2014년 이후부터는 정수기보다 생산이 더 많이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수요자가 많아졌기 때문이겠죠.

공기청정기는 국내 뿐만아니라, 중국에서 더욱 미세먼지로 인해서 필요성도 많이 느끼는것 같기도 하고, 중국으로 수출하는 물량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어찌되었든, 코웨이 공기청정지 할인받을수 있는 방법등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할인받는 방법


제습공기청정기 렌탈이용을 할때, 그냥, 렌탈비용은 낸다면 정말 아까울것 같습니다. 어짜피 사용하는 생활비, 코웨이와 제휴카드로 된 카드사 등록이후 카드이용하면 할인도 받을수 있고, 맑은공기마시고 생활할수 있기때문에, 할인받는 방법은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렌탈료 할인카드는 현대M카드, 우리카드, NEW 코웨이우리카드, 코웨이KB국민카드 ,코웨이현대카드,할부우리카드 , 코웨이PAY프리국민카드 등이 있습니다. 

아마, 일반 신용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코웨이멤버쉽카드는 없으실텐데요. 코웨이카드 변경신청을 하면 바로 변경을 해줍니다. 사용방법은 기존 신용카드 사용할때처럼 하시면 됩니다. 바뀐것은 다만, 코웨이렌탈할인을 받을수 있다는것이 달라졌을뿐, 모든 혜택, (카드 사용한도 등은 같음)



제가 신청한 카드는 코웨이SLIM 할부 우리카드로 월 90만원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우리카드변경하는것이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수 있을겁니다. 

제가 렌탈한 제습공기청정기는 31,400원 (프로모션 적용받아서28,400원) 여기서 또 할인까지 받고, 매월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른 할인률도 적용을 받게 되어 매월 8천원정도로 렌탈이용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의류건조기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2개월마다 방문해서, 필터교체도 해주고, 

제품청소와 사후점검서비스 진행을 함께 해줍니다. 

필터교체와, 물통세정, 살균,점검도 해주고, 가습청정정기도 제거, 틈새제거까지 해줍니다.



공기청정기 +제습기 +의류건조기 기능 하나로 3가지 기능을 갖추었는데,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없이 잘 작동이 되고 있고, 의류건조기를 이용하면서, 빨래가 항상 뽀송뽀송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그동안습도조절이 않되어서 곰팡이가 많던 곳에 공기도 맑아지고, 곰팡이도 없어지니 정말 좋더군요.




실내온도, 실내습도, 공기 깨끗한 상태를 항상 유지를 해주기 때문에, 비염이 있는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비염이 너무 심해서, 장만한것인데. 집에만 오면 기침을 안하네요.  그동안 고민을 너무 한것 같은데,   렌탈하기 참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습도 조절도 자동으로 해주고, 미세먼지가 많을때는 색상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붉은색이 많아질수록 미세먼지가 많은경우, 공기가 맑을때는 푸른색을 보여줍니다. 

제습기 기능도 함께 하기때문에, 물받이도 잘  봐주는것이 좋습니다. 깨끗이만 사용한다면, 정기적으로 필터교체 , 점검까지 받을수 있기 때문에, 코웨이공기청정기 렌탈괜찮은것 같습니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습기,의류건조기등 렌탈 이용하실때, 한번 문의해보세요. 제가 침대, 렌탈등 많이 하고, 많은분들이 케어해주시러 오시는데, 너무 친절해서, 번호 물어보았거든요. 정말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