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LG전자 공중부양 스피커 360도 음악감상가능하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25.

스피커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스피커 방향이 한곳으로 고정된것이 좀 아쉬었는데, 공중에 뜨고, 360도 회전하면서, 골고루 음악을 즐길수 있는 스피커가 등장 하게 되어 기대됩니다.

LG전자에서 360도 전방향으로 음악을 들려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명 : PJ9)가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분들, 음악관련 일을 하시는분들에겐 더욱 좋은 소식일것 같습니다. 

기존스피커와 차별화된 공중부양스피커  기대가 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LG공중부양 블루투스 스피커란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할수 있는것이 스피커가 공중에 떠있는것입니다. 자기부상열차처럼,, 자기장을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타원형 블루투스 스피커와 원기둥 형태의 우퍼 스테이션으로 이루어졌고, 공중부양 버튼을 누르게 되면, 스피커가 우퍼 스테이션 위로 서서히 떠오르게 됩니다.  





이번에 나온 스피커는 자기부상 기술과 LG만의 디자인을 결합해 완성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피커는 배터리 충전식으로 되는데, 배터리가 방전될경우에는 스스로 내려와서 자가 충전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젠, 혼자서 모든것을 하는것입니다. 

한번 충전하게 되면, 최대 10시간까지...... 방수에도 강하기때문에, 만약 수심1미터 깊이에 빠졌을경우 30분동안 버틸수 있는 정도라네요. 




세상이 좋아지는것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이런 전자제품이 상상속의 것들이 현실로 만들어지는 것을 볼때면 앞으론 어떤 기술력을 보게 될지도 참 궁금하기도 합니다. 

LG 전자 공중부양 스피커 그냥 보기만해도, 미래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블루투스스피커 같습니다.

 


LG전자 공중부양 스피커 출하가 36만 9000원 결코 가격면에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음악을 사랑하는분들, 그동안, 변함이 없던 스피커에 식상하셨던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될것 같습니다.  아마, 스피커에 잘못하다가 물이 들어가서 고장이 나던 것도 이젠 아주 옛날예기가 될것 같네요. 방수에도 최대 30분은 버틸수 있다고 하니깐, 물이 튈수 있는 환경에서도 걱정없이 음악을 즐길수 있을겁니다. 



공중부양 스피커는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활용성도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충전시간 4간으로 10시간 사용가능하기도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피커를 찾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 될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전국LG베스트샵이나, 온라인 쇼핑몰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