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인스타그램 패션 해시태그 뜻 알아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26.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SNS를 많이 하셨을 겁니다. 요즘, 인스타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을까요? 해시태그란 것이 있어서, 관련사진들을 직접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요즘 인스타로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이벤트도 많기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정말 좋은 SNS인데요. 

요즘, 이용하는데, 좀 낮설은 신종어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사실 인스타에서는 이미 익숙한 신조어... 신조어 해시태그 관련 모르면 답답합니다. 

인기해시태그의 뜻 몇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패션 관련 해시태그의 뜻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패션 인기태그 뜻이 궁금하다구요?


패션에는 패션관련 용어가 정말 많습니다. 저도 전문적으로 패션포스팅을 거의 안하는 것 같은데요. 투잡으로 쇼핑몰 운영으로 인스타그램은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요즘 인스타그램의 최신해시태그도 관심을 갖어야 될겁니다. 





패션 해시태그는?뭐가있을까요? 

#패션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패패 #패피녀 #패션그램 #OOTD #데일리 #아웃핏 #옷스타그램 #강남패피 #홍대패피 #데일리룩코디 #패션피플

패션 해시태그에서 꼭 빠지면 않되는 것들이 바로 #OOTD #오오티디 #데일리 #데일리룩 일것같습니다.



패션패피란? 

옷 잘입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Fashion People 패션피플의 줄임말이라고도 하고 감각적인 사람 이라고도 합니다. 

요즘 패피라고 많이들 말하는데. sns를 안하신분들 뭔말인지, 분명 한국말인데. 알아듣지를 못합니다. 이정도는 아셔야 될듯..  

즉= 패션패피와 패션피플은 같은 뜻입니다.



#오오티디 해시태그의 뜻

오늘의 착장(Outfit Of The Day)의 준말로, 외국어 표기,OOTD 특정 상황에서 입은 자신의 옷차림을 촬영하여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는 행위를 지칭한다는 말입니다. 

요즘, "옷을 예쁘게 입고, 자연스럽게. 본인이 모델이 되어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행위" 인거죠. 

의류이외에도, 액세서리, 화장품, 헤어, 등,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살려서,, .. 업로드를 할때, 한국어, 영어 함께 인스타해시태그를 사용하면 됩니다. 

즉? 인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OOTD 이렇게 사용하면 이젠 이해 되실겁니다. 



#셀스타그램의뜻은 

셀카와 인스타그램을 합쳐서 만들어진  신조어라고 보심 되는데요. 셀스타그램처럼, 패션과 인스타그램 합친 패션스타그램,이런식으로 해시태그가 만들어진것을 볼수 있습니다. 



2017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의 패션 신조어는 점점 늘어났지만, 앞으로도 계속 늘어나고 새로운 신조어에 발빠른 분들이 인스타마케팅에서 효과를 보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인스타마케팅을 하시는분들에게 좋은 해시태그 가끔 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과 누락되지 않는 방법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기 예쁜글꼴(안드로이드)

인스타그램PC버전 사진올리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