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오사카 숙소 예약은 호텔스닷컴에서 3성급 호텔가격할인 좋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28.

일본하면 온천이 떠오르네요. 곧 겨울이 다가올텐데,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준비라면 미리 사전예약하시면 좋겠죠. 원하는 호텔, 숙소예약을 하면 좋습니다. 

우연히 일본여행 오사카계획을 하다보니 호텔스닷컴(Hotels.com)을 검색 특가 할인행사를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 2018년 1월말 ~2월 일본 오사카 숙소 예약 하시는분들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호텔스닷컴(Hotels.com)에서는 일본뿐만아니라, 유럽, 동남아, 미국, 등, 세계여러나라의 호텔검색과 예약을 실시간으로 할수 있습니다. 잘만 이용하셔도 괜찮은 곳 숙소예약 할수 있답니다.




오사카 숙소 예약 Hotels.com에서


오늘의 특가상품, 최저가 보장 호텔 예약도 가능한곳,이죠. 전세계 수십만개의 호텔과 2천5백만개의 실제 리뷰도 실시간으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물론, 그나라 언어설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외국인들도 호텔스닷컴이용을 많이 하죠. 




혼자떠나는 일본여행(나홀로 일본오사카여행), 여성분들같은경우는 숙소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특가할인받아볼수 있는방법 알려드릴께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kr.hotels.com 

오늘의 특가, 마감특가상품,등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pc버전 외에 스마트폰 앱설치해서 이용하면 이동하면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오사카 숙소 예약을 위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숙소 검색할때 금액만 보는것이 아니라? 할인률을 확인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할인금액이 어느정도, 오사카 숙소 예약 금액을 정해서, 무리하지 않도록 하는것이, 일본여행 알뜰하게 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사카 숙소 예약을 위해 호텔 가격을 검색을 하는 좋은 방법은? 

1. 본인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한다. 

2. 적정금액 호텔 금액을 생각해둔다. 

3. 할인금액 폭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한다. 

4. 할인이 많으면, 시내와 거리가 먼곳이 있다. =>이때, 일본어가 가능하고, 교통이용이 괜찮다면 이용하는것을 추천한다. 만약, 언어소통이 않되는데, 길도 잘몰라서 헤맨다면, 가격할인만 믿고 가다간, 오히려, 택시요금이 더 들수 있기 때문, 

5. 시내구경만 할건지, 이곳저곳 여행을 할건지에 대해서 오사카 숙소 예약을 하는것이 좋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나홀로 일본 오사카여행이라면, 너무비싼 호텔 숙소는 무리가 될겁니다. 친구들과 함께 했을때는, 아래의 금액도 괜찮다고 봅니다. 두명이 숙소한곳을 정한다면, 가격부담도 없고, 넓은곳에서 편하게 휴식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가는 일본여행은 오사카 숙소 예약은 게스트하우스보단, 비지니스호텔을 추천드려요. 


오사카 숙소 예약 호텔스닷컴에서 아파호텔 검색해보았습니다. 

3성급호텔, 20만원이 넘는가격, 71,150원 할인 괜찮겠죠? 

친구랑 함게. 가족이나, 커플이 함께라면, 이런곳을 추천드려요. 정말 괜찮을것 같습니다. 나홀로 오사카 여행 숙박도 괜찮구요.



더블룸, 금연실, 흡연실, 와이파이, 식사포함 등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식사필요없다면, 1박요금 최저요금으로 선택하면 되겠죠? 




호텔스닷컴(Hotels.com)  3성급 호텔 오사카 숙소 예약 3성급 호텔 예약할인 폭도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오사카여행 언제가도 또 가고 싶은곳이네요. 여행하시는 분들은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오세요.


관련글

일본 오사카 숙소 호텔 최저가 검색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일본여행 익스피디아항공, 피치항공 항공권 가격 비교

엔화 환율 환전 900원대 환전기회!! 좋은것만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