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재태크 그린벨트 해제지역 가능할까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3.

요즘같이 어렵다고 해도, 전세계 백만장자는  115만명 증가했고, 한국은 20만명이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들 모두, 금수저로 태어난분들 일까요? 그런분들이 더욱 많았지만, 그렇지 않은분들도 있었습니다. 아마, 가난 되물림이란 서러움은 분명 있겠지만, 조금만 신경 쓴다면, 뭔가 달라지지 않을까요? 그것이 바로.. 재태크 이죠... 

먹고 살기도 어려운데 무슨 재태크 일까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없으면 없는 대로 살지. . 그냥,,, 결국은 가난에서 벗어나지 못할겁니다. 

뭔가, 보는분, 다르게 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다시 재태크를 시작한다면, 기회는 분명히 오리라고 봅니다. 



재태크로 요즘 가능한것은 무엇이 좋을까요? 

많은분들이 주식, 펀드, 적금, 예금, 증권, 아파트, 상가, 토지등 많은 것을 재태크를 한다고 합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것이 바로 "시흥의 그린벨트 해지"가 되어서 앞으로 시흥이 기회의 땅이란것은 이미 알고 있는분들은 거의 알것 같습니다. 




그린벨트가 묶여있는곳에 투자는 위험,, 당연하죠. 언제 풀릴지도 모르는 곳은 않되는거죠. 

그린벨트 해지가 된곳은 " 해제 고시 지역은 건축 관련 법령 등 기준에 부합되는 범위에서 건축 행위 가능 " 하죠. 


시흥, 금천구, 시흥 1,2 재정비 촉진구역 , (금천구 시흥동 200번지 일대) 해제 고시 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제된곳이라면  차후에. 어떤 모습이 될까요. 현재. 위성사진으로 시흥시청 주변의 모습입니다. . 하남시, 미사리도 그린벨트 해지되면서, 여러가지 변화가 정말 많았던곳이죠.



여기서,, 가장 핵심..이란,, 이런 곳이 개발이슈가 되기전  정부에서,, 건축도면이 나오게 됩니다.. 분명, 재태크에 관심있는 분들에겐,, 좀더 부담없이 재태크 할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흥이 기회의 땅이라고도 말합니다. 서울과도 교통이 너무 좋고, 주변의 도시가 사방으로 동서남북,, 지금까지.. 시흥만 그대로 변함없는 곳이였는데요..  이젠. 시흥에 재태크를 하신다면, 토지, 아파트, 주식, 펀드 어떤것이 정답일까요? 

정답은 없습니다. 각자 생각이 다르기 때문... 

하지만,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는 분명,, 같은것을 보고, 생각하는것이 다를겁니다..  오늘은 재태크 할만한곳, 그린벨트 해지한곳 가능한지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