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노르웨이여행 가장가보고싶은나라 오슬로 문화와예술 즐겨보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9.



자유여행을 하고 싶을때 가장가보고싶은나라로 꼽힌곳이 노르웨이죠. 치안이 정말 잘되어서, 혼자떠나는여행 배낭여행도추천할만한 곳입니다.  노르웨이에서 언어를 걱정을 하시겠지만, 일반적으로 영어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간단한 영어 하신다면 여행에 불편함은 없을겁니다. 역사와 예술과 문화 그리고 축제의 도시 노르웨이 정말 여유롭게 다녀오고 싶은곳이죠. 5월달 연휴 정말 길었는데. 돌아오는 10월연휴에 해외여행 계획하시는분들 노르웨이여행도 좋을것 같습니다.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는 노벨평화상을 수상하는 장소로 유명한곳이기도 합니다. 바이킹박물관이나 비켈란드조각공원은 노르웨이오슬로에서 꼭 가봐야할여행지이기도 하죠. 오슬로는 유럽처럼 여유롭고 한가롭게 보내는 사람들보다는  북적거리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곳이지만 복잡하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여행하는데. 정말 안전한 나라입니다. 




노벨평화상 수상장소이기도 하고, 볼거리도 많고, 축제거리도 많은곳입니다. 노르웨이여행할때는 축제기간을 잘알고, 명소를 알고 떠나는 여행이라면 더욱 뜻깊은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




오슬로음악축제(2017년 10월27일 11월1일)


10월달 노르웨이음악축제기간 미리 말씀드리냐고 하시겠지만, 해외여행 계획은 미리 스케쥴 잡으셔야되겠죠. 매년 가을이되면, 6일 이상계속되는 세계음악축제가 있습니다. 예술성이나, 음악성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받았고, 세계각지의 300명이상의 아티스트들이 모여서 여러 장소에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노르웨이세계음악축제, 음악을 즐기는분, 사랑하는 분들 뿐만아니라, 그냥 듣기만해도 힐링이 될것 같습니다.



프레드릭스타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2017년11월12일)~15일)




 노르웨이 트롬소 오로라구경기간(9월15일부터 다음해 3월31일까지)


노르웨이하면 오로라를 뺄수 없는데. 바로 트롬소 이곳의 오로라일것입니다. 유명한곳으로 여름철엔 꼭 가봐야하는 해외여행지입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정말 아름답지만, 현장에서 보았을때의 오로라, ... 

어떻게 자연이 이런 아름다움을 보여줄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환상적인 풍경으로 평생에 잊지못할 구경으로 노르웨이오로라는 기회가 되신다면 ......




오로라를 감상할수있는장소는 10개장소가 있습니다. 감상할수 있는 장소도 안내를 받을수 있고, 보통 저녁 9시부터 새벽1시까지가 가장 아름다운 오로라 감상을 할수있는 시간입니다. 이번 가을에 꼭 시간을 내서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올 가을 오로라감상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