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부종에좋은음식 주의에서 간단히 찾을수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10.





사람마다 체질이 다릅니다. 소양인,소음인,태양인,태음인,이런식으로 나뉘어지고, 특히 부종이 심한경우 소화장애를 일으키고, 하체비만, 소변배출 문제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안고 사는거 같습니다. 소음인에 맞는 음식을 잘 확인하시고 음식섭취를 한다면, 부종예방이 많이 되실겁니다. 부종이 심각해지면, 나중엔 살로 변화되서, 비만으로 진행이 되기때문에. 부종이 생기지 않게 하는것이 체중관리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게 됩니다.



 부종에좋은음식 5가지


1.오미자차 물은 찬물보다는 따뜻한물이 좋은것처럼 차역시 따뜻하게 드신다면 더욱 효과적일겁니다. 오미자차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때문에 얼굴부기빼는데 좋은음식입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몸의 부종도 빠지게됩니다.



2.무 면역력증가에 정말 좋은음식이죠. 얼굴부기,볼살부기에 정말 빼놓을수없습니다.체중감량을 하시는분들, 무관련 무요리와 함께 다이어트해보세요.효과보실겁니다.




3.당근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배변활동,독소배출,노폐물배출에 우수한음식으로 얼굴부종에 넘 좋습니다. 아침에 당근주스나, 해독주스를 만들어 드셔본다면, 그 효과를 보실겁니다. 당근은 생으로 드시기보다나, 약간 익혀서, 드신다면, 몸속에 흡수율이 더욱 높아집니다. 그리고 꼭꼭 씹어드실때의 당근의 특유한 단맛도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4.강낭콩 칼륨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부종,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잡곡밥에 드신다면, 부담없을것이고, 삶아서 드셔도 됩니다. 혈압있는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음식입니다.




5.시금치 체내의 독소배출이나 복부비만에도 좋고,얼굴부종에좋은음식입니다.얼굴부종, 폭식,폭음을 피하시고,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면서, 음식을 천천히 꼭꼭씹어드시면서, 운동을 함께 병행하신다면, 얼굴부종이 심하신분들도, 많이 없어질겁니다. 오늘하루만이라도 부기없는 얼굴로 잘 보내실수 있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