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 아주 칭찬해!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21.

얼마전에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마사지를 받고, 부모님에게 전화를 했더니, 마침, 부모님 결혼기념일이 다가온다고 해서, 결혼기념일 선물로, 마사지를 받으라고 권해드렸는데요. 

다녀오시고나서는 너무 좋으시다고 또 가고 싶다고 하시네요. 지금까지 왜 한번도 해드리지 못했을까 후회하게 되었답니다. 

건강하실때, 움직일수 있을때, 건강 챙겨드려야겠단 생각에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마사지찾아가는길 

1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앞에있습니다. 금복빌딩, 사진에 보이는 빌딩인데요. 2층에 보이는곳입니다. 건물뒷편에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부모님들과 함께 와서 이번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는데, 너무 편했습니다.





소품들이 이국적이 소품이 눈에 확~~~들어왔습니다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에 들어가면, 일단,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한국분위기와 좀다르죠. .. 태국은 가본적은 없지만, 이런 느낌이겠죠. 사진하고는 달라도,,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될것같단 생각을 하게 되네요.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뿐만아니라, 마사지받으러 들어가면 눈에 확 들어오는것이 바로 이것.. !! 족욕기.. 

부모님이 밖에서 세수하냐?... 고 하셔서, 완전 빵 터지기 까지 했답니다. 족욕기예요.. 했더니.. 얼마나 웃기던지, 정말,, 오랜많에 굉장히 웃었던거 같아요.



전에 갔을때는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이번에 이국적소품이 찍었는데요. 천호역마사지 택국왓포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1인실, 아니면, 2인실 룸이 있습니다. 커플이 올경우, 친구와 와도 2명이 들어갈수도 있구요. 부모님들은 함께 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최대 4인까지 동시에 마사지 받을수 있기때문에, 오랜만에 친구들만나서 함께 태국왓포마사지받고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일단, 천호역마사지의 첫번째코스 족욕을 잠시하고, 어머니는 발을 씻겨주니, 안절부절 못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처음에 그랬고, 그마음이 어떤지 알것 같았습니다.



생전처음이라고 하시는 말씀듣고 얼마나 죄송하던지, 일단, 두분이 너무 긴장하셔서, 그래도, 태국왓포 관리사분들이 일단 인사한후에, 마사지를 시작해드렸는데, 소리도 질르고, 아프고, 쉬원하다고 하시면서,좀, 웃기기도 하고, 죄송스럽기도 했습니다.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 받으시면서, 어휴 ... 쉬원해.. .. 연속.. 저도 받아봐서 어떤지 알기때문에. 너무 좋다는 말씀만 계속 하시더군요.


부모님은 2시간 40분코스로 해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관리사분들이 어찌나 열심히 해주시던지.  제가봐도 강력조절을 잘 해주시는것 같았습니다.



얼마전에 넘어지셔서, 좀 다리가 아프셨는데, 마사지 받는동안에 굉장히 많이 좋아진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숙련된 솜씨라는것이 이것 인가 봅니다.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 관리사분들 너무 고마웠고, 또 다음에 꼭 가봐야될것 같아서 부모님하고 다시 가보기로 했습니다. 



태국왓포는 코스가 여러가지 있지만 부모님들 코스는 VIP코스로 해드렸습니다. 가격은 좀 비쌌지만, 결혼기념일선물로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2시간 40분,, 

전신아로마체형관리와 발관리, 복부관리 얼굴팩..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 황족이 된기분이였다고 합니다.

이번에 방문했을때, 마침 개업 7주년 이벤트중이라고 해서, 할인까지 받았답니다. 




태국왓포이벤트기간

2017년 11월 21~2018년 2월21일까지

총3개월간, 현금결제시 1만5천원 ,카드1만원할인.. 

할인적용가능시간 : 오전8시~오후5시까지. 

시간, 기간, 현금 잘 확인하신다면, 할인 받으시면, 기분도 좋고, 제대로 힐링도 할수 있을겁니다.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 VIP코스 는 다리35분, 팔10분, 박각질제거까지,, 발관리를 해줍니다. 

발맛사지만 해줘도 혈액순환에 정말 도움이 되기때문에,  다리, 발관리 너무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등관리, 오일관리와 복부,, 마지막으로 얼굴팩,, 머리지압과 마무리스트레칭10분으로 끝나는데, 쉬지않고  관리해주시는 태국관리사분들 정말 대단하신거 같았습니다. 



건강할때 건강관리 잘해야된다고 하는데, 가끔 부담스럽지만, 한번씩 가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태국왓포이용은 미리 예약해주면 좋아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