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강남알라딘필링잘하는곳 리안스캔앤바디 가격 착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28.


피부트러블이 생기거나, 결혼을 앞둔분들이 알라딘필링을 많이 하게됩니다. 여드름피부로 고민하시는분들, 등에 여드름관리를 하고 싶은데 마땅히 할만한곳 찾기 어려운분들을 위해서, 알라딘필링 강남에서 잘하고 가격도 착한 리안스킨앤바디 소개좀 하겠습니다.

제가 다니는 강남역에 위치한 리안스킨앤바디인데요,  할때는 아파도, 그래도, 결과는 좋은거 같습니다.




알라딘필링이란


알다딘필링은 여드름치료 방법중의 하나로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혼합액으로 피부외층을 벗겨내고 각질세포안으로 양상성분을 침투시키는 박피술이라고 합니다. 

보통 피부과에서 여드름 관리를 할때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피부샵에서도 요즘은 많이 합니다. 피부관리에도 효과적이기도 하고, 색소침착으로 피부결이 고와지곤 합니다. 

알라딘필링으로 각질이 벗겨지게 되는데, 자연적으로 떨어지게 될때까지. 있어야합니다. 좀 처음에는 아프지만, 하고난후에는 피부상태가 굉장히 좋아지기 때문에, 해주면 좋습니다. 





피부가 얇아질수도 있다고 해서, 정확한 자료는 아니지만, 너무 자주하는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강남알라딘필링 잘하는 리안스킨앤바디에서,  관리를 받았는데요. 정말, 너무 아파도 너무 아픕니다. 어떤 친구는, 이거 하다가, 다시는 못하겠다고 하고, 저도 마찬가지로 다시는 안해야지. 했는데, 벌써 3번째되네요



개별공간에서, 강남알라딘필링을 받기 위해서, 탈의를 하고, 준비를 했는데요. 일단, 화장한분들은 본인들이 아이라인정도만, 직접 클렌징한후에, 관리를 시작 합니다. 



딥클렌징을 해준후에.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 상태에서, 알라딘필링을 하게 되는데요. 처음에 바늘에 찔린느낌.. 입니다. 

정말, 이렇게 까지 해서 예뻐져야 되나 생각이 됩니다.  이것을 3번째 하다니.. 중독이 되었나봐요.



리안스킨앤바디에서 뉴알라딘필링과 알라딘필링을 받을수 있습니다. 

신부님들이 알라딘필링을 할때는 좀더 여유를 갖고 미리 오셔서, 관리받으셔야 된다고 하십니다. 어떤분은 결혼전에 해달라고하시지만, 알라딘필후에는 각질 벗겨지고, 피부재생관리도 들어가야되기 때문에, 미리 관리받으시라고 하십니다. 



아픈고통도 잠시뿐.. 어느새 지나갑니다.  얼마나 예뻐지려고, 하는건지.. . 일단, 아파도 시간은 흐르고 지나갑니다.



알라딘필링의 양상성분이 침투되는 시간이 필요하고 지난후에는 얼굴을 깨끗이 닦아주는데, 이때도 정말 아픕니다. 얼굴은 붉어질데로 붉어지고, 2배의 얼굴크기로 바뀝니다. 



붉어진얼굴, 좀 열을 식혀주는 냉찜질효과를 주기위한 과정은 필수입니다. 

아마 그냥, 얼굴에 이렇게 얼음을 올려놓으면, 그냥 못버틸겁니다. 하지만, 강남알라딘필링후에는 가능합니다. 얼굴에 재생마스크를 해준후에. 얼굴진정효과를 높혀주는, 냉찜질을 하게 되는거죠.



LED 광선 테라피를 10분간 받게 됩니다. 눈에는 광선이 들어가면 않되서, 눈에 마개를 덮어줍니다. 살짝 가려주는정도, 이때, 편하게 잠이 들게 됩니다. 



이렇게 강남알라딘필링은 간단하게 끝나는데요. 이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알라딘필링후에 주의할것

1. 24시간정도는 세수를 안하는것이 효과적이다. 

2. 세안을 할때 일부러 벗겨진 각질을 일부러 떼어내면 않된다. 

3. 찜질방, 사우나는 피해야한다. 

4. 사후관리, 피부재생관리로 마무리를 해줘야한다. 


격도 정말 착한 리안스킨앤바디 34,900원에 강남알라딘필링 받을수 있답니다.  이것 이외에도 다른 피부관리도 가격이 정말 착해서, 이용하는데 부담이 없으실겁니다. 

다음엔. 피부재생관리받은후에 리뷰올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

강남역 피부 미용 샵 물광피부관리 잘하는 리안스킨앤바디 리얼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