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 카페와 쇼핑을 함께 즐길수있는곳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28.


홍대친구들과 가끔 약속있으면 가곤 하는데요. 이색적인 데이트코스로 홍대명소가 될만한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를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홍대카페는 개성이 강한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카페이기도 하고, 쇼핑도 함께 즐길수 있는곳이라고 해서, 많은분들이 이용할것 같습니다. 

2017년 10월 14일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공식온라인 스토어도 오픈, 인스타그램에서도 홍대쇼핑몰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의 이름이 독특한데요. 프랑켄슈타인 박사의 독특한 발상에 영감을 받아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볍게 입을수 있는 캐쥬얼후드, 셔츠,등, 주요아이템들이 한곳에 모인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아직 익숙하지 않은 곳이지만,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는 플래그십스토어답게. 5층으로 이루어진곳이기도 합니다. 1층과 2층, 의류매장, 3층과 5층은 카페와 루프탑으로 이용이 가능

답답한 공간에서 차마시는곳도 좋겠지만, 프랑켄모노는  탁트인공간에서,  카페를 즐길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습니다.



홍대옷가게에서 옷을 구입해야되는데, 부담없는가격, 홍대스타일캐쥬얼패션을 누구라도 연출이가능합니다. 일단, 홍대주변에 학생들이 많이 지나다니다보니, 가격이 저렴하지 않으면 손님들이 없을겁니다.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 옷가격은 저렴!

이곳은 옷가격이 전체적으노, 2만원~4만원대, 셔츠는 2~4만원, 후드3~5만원대의 가격으로 부담없는 가격, 겨울옷은 일단 도톰하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할것 같습니다. 



정문에서 보면, 일반 카페같은 곳인데, 우리나라에도 이런 이색데이트코스 옷가게가 들어오니 한번쯤 가볼만한곳같습니다. 



홍대옷가게 이지만, 내부에서 진열상품이나, 코디한것을 보면, 여유공간이 확실히 많다는 사실.. 

왠지 여유로워지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옷만가득하고 답답한 곳이 아니여서, 좋은거 같습니다. 



주변에, 쉴수 있는 이런 공간들이 있다는것도 맘에 듭니다.  프랑켄모노카페에서, 그동안, 카페에 큰 테이블이 있었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릅니다. 



새로운것들이 너무 빨리 변하는데, 이젠,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처럼, 쇼핑과 카페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공간이 앞으로 많이 생길것 같기도 합니다. 이젠. 이색데이트코스로 꼭 들리게 될것 같습니다.



홍대쇼핑거리 와우산로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47에 위치, 공항철도 홍대역 6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가 우회전, 첫번째 모퉁이에 찾기는 어렵지 않을겁니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47


플래그쉽스토어 프랑켄모노홈페이지

 http://frankenmono.com/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