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도서리뷰

건대타이마사지 태국왓포 추운날 혈액순환 최고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29.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찾게되는 타이마사지 한번 가면 계속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갑자기 추워질때는, 혈액순환이 잘 않되어서, 가끔 이렇게 태국왓포마사지를 받게되면, 한동안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번에 외국에서 이모와 이모부가 한국에 오셨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셔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제가 자주다니는 타이마사지받아보자고 모시고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집근처에서 가까운 건대타이마사지 태국 왓포 이용후기입니다.



건대마사지 찾아오는길

건대역 2호선 1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첫번째 골목에서 들어와 좌측에 바로 간판이 보입니다.너무도 찾기 수운곳입니다.

밖에서 보면 위아래로 2군데 보이지만, 결국 한곳입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다른 곳은 보통 한층을 이용하는데, 건대점은 다른곳이였습니다.


이번에 건대타이마사지에 이모와 이모부와 함께, 저를 포함해서 3명이 받았습니다. 건대커플마사지도 가능하고, 한번에 3명이 동시에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다른곳에 가보니, 2명은 가능한데, 그 이상되면 다른 방을 이용.. 좀 불편한적도 있었거든요.



건대커플마사지를 받더라도 가장 기본코스, 족욕코스는 빠질수 없죠. 역시, 예전에 부모님들도 그랬는데, 발 닦아주는것은 익숙치 않다고 하셨습니다.



혈액순환을 위해서, 족욕은 집에서도 자주 해준다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건대마사지 못올경우에 집에서 가끔씩 해보세요. 





이모, 이모부, 저를 포함 3명이 동시에 하다보니, 태국관리사분들도 3분.. 동시에 인사를 하셨는데, 좀 순간 이상했습니다. 



일단, 옷을입고 하는것이라서, 이모부도 태국여성분에게. 건대타이마사지 태국왓포를 받기 시작했는데, 오랜만에 한국에 왔는데, 어쩜, 외국인이 이렇게 해주니, 여행한 기분이라고 하셨습니다. 



건대커플마사지를 받으면서 서로, 아프다고 신음소리도 내고, 정말 쉬원하다, 등등...이모는 계속 말씀.. 역시, 몸은 정직한것 같습니다.  이모부는 그냥 묵묵하게 건대마사지를 받으셨습니다.


우리몸중에 중요하지 않은 부위가 없지만, 특히 발관리는 소홀한것이 많은데. 건대커플마사지는 발관리를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사실, 온몸으로 태국왓포마사지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역시. 태국왓포는, 일반마사지와는 정말 다른거 같습니다.

제가 건대타이마사지 받을때마다 생각이 나곤 하는데,, 정말, 이렇게 마사지하고, 팔이나, 손목 괜찮을까? 묻고 싶을정도 였습니다. 

너무 신기한것은 끝나면, 이런생각이 전혀 안난다는것.. 이죠.

온몸으로 하는것 보이죠. 손목으로 한다면, 정말 할수가 없습니다. 저도 손목증후군으로 손목으로 이런 마사지를 오래하게 될경우, 식사도 못할정도가 되는데요.  역시, 프로다운 태국왓포를 경험할수 있을겁니다.


너무 신기한 건대커플마사지는 모두 순서랑 시간이 거의 비슷하다는것이였습니다. 방향을 보는것과, 시간등이 어쩜, 약속이라도 한것처럼, 같을수가,,  연인과, 가족, 친구랑 함께 와도 될만한 곳 같습니다. 



거의 마무리 단계에 건대마사지를 하게 되면, 다리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예전에 이렇게 하면, 셀룰라이트 예방에도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혼자서라도 다리를 잡아준다면 좋다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건대마사지도 거의 마무리를 하게 되면, 몸이 얼마나 가벼워졌는지 스스로 알수 있을겁니다. 처음에 시작할때는 살짝 누르기만 해도 아프다고 말하는것은 정말 몸에 안좋다고 합니다. 자주자주 풀어주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마지막으로 건대태국왓포마사지는 끝이 났습니다. 온몸으로, 저의 몸을 풀어주시고, 혈액순환도 시켜주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건대타이마사지로 받은것은 커플마사지코스입니다. 좀 아쉽지만, 메뉴판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가격은 85,000원, 시간은 메뉴판에 1시간 코스로 나옵니다. 

1시간이지만, 정말, 2,30분같은 느낌. 너무 잘해주셔서, 깜밖잠이 오는경우도 있습니다. 자다가 깨다, 반복적으로,  아프지만, 잠이 오는것이 신기했습니다.



건대마사지나, 커플마사지를 원할경우에는, 미리 예약후에 이용하면 됩니다. 단체는 어느정도 가능한지.. 커플인경우에도 시간을 맞춰야 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미리 예약을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참, 이곳은 천호태국왓포와는 다르게 할인이 없습니다.  A,B,C VIP 코스가 있는데, 전부 카드가격이고, 현금결제는 5춴원 할인까지 받게 됩니다. 이번엔, 3명이라서, 현금부담으로 카드결제했습니다. 

오늘은 건대타이마사지 태국왓포후기 글 였습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