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철분제추천 네이처스 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3.


여성분들 임산부 뿐만아니라, 갱년기에 찾아오는 영양결핍현상으로, 빈혈등의 증상을 보일수 있습니다. 이럴때, 찾는 것이 철분제인데요. 철분제추천으로 네이처스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임산부의 경우에는 영양제 하나 챙겨먹기도 정말 힘들겁니다.....

임산부철분제사용시에는 식약처가 규정한 정량만이 사용되지만,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태와나 산모에게는 영향을 미친다는 보고가 있기때문에.. 신중하게,, 의사와 상담후 이용해야 될겁니다.

오늘은 제가 갱년기, 철분부족인분 들에겐 좋은 제품이란점, 참고만 해주세요.



철분제의효능

철분이 부족할때의 산소가 부족해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즉.... "철분 결핍성 빈혈"현상..

일반적으로 어지러움증, 빈혈, 피로, 사고력 저하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성분들이 하혈이 지속이 되고, 출산후에, 임신중에는 식사만으로는 철분이 부족하다고 하기 때문에, 섭취를 따로 해주는것이 좋습니다.음식을 통해서 보충이 힘들기 때문에, 따로 섭취를 해주는것이 현명한 건강지키는 방법일겁니다.



네이처스 프라임아이론 50 (NATURE'S Prime IRON 50)


500mg *90정 (45g) 3개월치 분량.

1일 1알씩 복용함.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복용할때는 물을 충분히 섭취해줘야합니다. 하루 2리터는 기본적으로 챙겨 드시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공복/식전에 복용이 가장좋지만, 속쓰림이 있는경우에는 식후에 바로 복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영양소기준치는:

네이처스 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에.. 영양소 기준치에 함량을 보니... 

탄수화물, 단백질,지방,나트륨은 0mg, 0%,철함량50mg, 영양소 기준비 417%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적정 기준치가 들어있습니다.


복용방법은 1일1정 표기되어있네요.


철분제 복용이후에, 변의 색상변화

평상시와 다르게, 변의 색상의 변화가 오는경우가 있습니다. 대변색이 까맣게 바뀌는데 걱정할필요는 없습니다.



철분제복용시 먹으면 안되는음식

우유,커피는 철분흡수를 방해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것, 잠시, 미뤄두세요. 만약 드실경우엔, 2시간 이후에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네이처스 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 이번에 빈혈이 너무 심해서, 쓰러진후, 얼굴도 찢어지고, 다리도 다치고, ㅠㅠㅠㅠ . 미리미리 챙겨먹을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빈혈이 생길때는 절대 방치하면 안된다는것을 이번에 뼈저리게 느끼네요..

친구에게 선물받은 철분제후기는 이정도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