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SEOUL CHRISTMAS FESTIVAL) 요즘 가볼만한곳 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10.


아침에 눈을뜨니, 눈이 쌓였네요. 눈을 치워야해서 나가봤더니, 동네분들 모두 집앞눈청소중, 정말 부지런하시던데, 눈올때는 집앞은 꼭 치워야 되겠죠. 

눈오는날 가보면 좋은곳  청계천으로 GOGO!!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SEOUL CHRISTMAS FESTIVAL)을 하고 있습니다.  청계천, 청계광장에서 장통교 까지. 1.5km의 구간에 볼거리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

눈오고 길도 미끄러워 청계천계단  정말 조심하셔야 됩니다. 미끄럽겠지만, 천천히... 다니시구요.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포토존 최고!!


청계천변의 청계광장부터, 모전교, 광동교, 광교, 장동교까지 총 1,5km 입니다.  지하철은 1호선 종각역, 2호선은 을지로입구역으로 통하는 이곳까지. 

포토존, 청계천의 테마파크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곳입니다 . 낮에 보는것 보다는, 역시  밤이 더욱 멋있을것이고, 오늘처럼 눈이 온 주말밤은 최고의 볼거리가  많을것 같습니다. 

연인, 가족, 친구,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세요.





2017년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은 2017년12월9일부터 2018년 1월 2일까지 금,토,일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30분에서 1시간 이상 대기해야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축제프로그램이 (DREAM SHOW ZONE), 환희ZONE, 러브테마ZONE, 화이트크리스마스ZONE , 축복ZONE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국내최초로, 특수조명 장치와, 레이저등을 이용한, 환상의 공간 연출이 되는 구간과 조명이나, 산타장식등,, 정말 볼거리가 많이 준비 되었다고 하네요.



페스티벌은 직접 현장에서 보는것기 어떤 정보보다 좋겠지만, 거리가 멀어서 못가시는 분들에겐 사진으로라도,, 대신해야겠죠.. 



청계광장에 크리스마스 츄리가 너무 예쁘게,,  많은분들들 사진찍고, 그냥 보기만 해도 환한 미소가.. 이곳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 될것 같죠.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답게, 많은 분들이 다녀갈것같은데요. 특히 오늘은 눈이 서울에도 많이 쌓인 주말입니다.  아마, 이곳에 많은분들이 모일것 같은데요.  다치지 않도록 조심조심하세요.



특수조명과, 레이저와,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너무 예쁠것 같습니다.  12월은 크리스마스의 달이라고 말할수 있을정도로, 환상적인 조명들에게 빠져들것 같기도 하네요.


1. 드림ZONE 

이곳은 서울시민과, 국민들을 환영하는 구간이라고 합니다. 특수조명장치, 레이저, 다양한 문양이 특징이하로 가네요. 



2. 러브 테마 ZONE 

연인, 가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걸으면 좋은 구간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만들수 있는곳 같습니다.



3. WHITE CHRISTMAS ZONE 

산타장식, 선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것 같죠.



4. 축복ZONE

축복ZONE이라는 이곳은 아기예수의 탄생을 테마로 한 구간이라고 하는데요..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기위한 구간입니다. 총 145M 거로, 조명이 환상적이죠. 




계절에 따라 펼쳐지는 페스티벌, 역시, 환상적인 조명이 비추는곳은, 많은 인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곳은 관람은 무료로, 지나가다  볼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2018년1월 2일 까지 시간 되실때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시간내서, 포토존에서 추억사진 남기고 와야겠습니다.  요즘 가볼만한곳 추천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요.. 눈길 항상 조심히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