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삼성닷컴 리뉴얼 이벤트 해시태그로 연말선물받으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21.


연말에는 이벤트행사가 굉장히 많던데, 우연히 삼성닷컴 검색하다, 연말이벤트중이더군요..  삼성닷컴에서 리뉴얼 기간으로,  Best Pick 기획전 연말선물 받을수 있는기회입니다.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2017년도 10일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좋은 선물받고 올 한해를 마무리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Hero제품 기획전을 한번 볼까요?




삼성닷컴 리뉴얼 Best Pick 기획전

삼성전자에서 세탁기좀 구경하려고 홈페이지 접속했다가 알게되었는데,, 리뉴얼되어서, 새로웠습니다. 

뭔가, 이번에 세탁기 구입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TV, 노트북과, 냉장고, 세탁기, 프린트, 직화오븐스텐레이스, 주방의BEST PICK 기획전을 하고 있더군요..

이번에. 할인은 물론, 여러가지 사은품이니, 혜택을 주고 있네요. 갖고 싶은것도 많고, 가전제품 바꾸고 싶은데, 생각처럼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삼성닷컴 리뉴얼기획전은 11월 27일~12월 24일까지.. 

거의 한달간 이였는데, 곧 끝나게 될것 같습니다. 좀 일찍 알았으면, 좀더 자세히 보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생기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제품구매하면, 포인트 적립까지 하게 되면,, 금액대별 포인트 혜택까지 준다고 힙니다. 이번에,, 뭔가, 셀프선물, 연말선물,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야될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관심있게 본것이 세탁기를 바꾸고 싶은데.. 세탁기 기획전 이번에 이용 해야될것 같습니다.



또다른 선물은? 삼성닷컴 SNS댓글 이벤트.. 

3000명에게 추첨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SNS댓글 해시태그 입력후에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삼성닷컴 리뉴얼 이벤트에 댓글 필수 해시태그는 

#삼성닷컴 #삼성닿컴 #삼성닷컴리뉴얼 #BestPick #베스트픽 #삼성닷컴이벤트 입니다. 



이번에 크리스마스선물받을수 있는기회로, 음향 Best Pick, 생활 Eest Pick, 주방 Best Pick ,모바일 Best Pick, 웨어러블 Best Pick 기획전..  12월 24일까지.. 진행중이니, 한번 보세요.. 

삼성닷컴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좀더 자세히 알아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