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로고제작전문업체 저렴하게 할수 있는곳 추천드립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6.

직장을 취직해도 명함이 필요하고, 기업에서, 쇼핑몰 운영하고, 창업을 하게되면, 로고부터 생각을 하실겁니다. 요즘은 로고제작을 잘하는곳이 워낙 많은데, 어떤 업체에 맏기는가도 중요한 거 같습니다.  

대부분, 좋은로고, 인상깊은 로고,  퀄리티높은것을 많이 따지는데, 전문가의 눈으로 볼때, 약간 생각이 다를수도 있습니다. 어떤 곳이냐에 따라서, 퀄리티 높은것이 필요할 수도 있고, 아닐수 도 있죠. 만약 김밥집 창업을 했는데. 퀄리티 높은것만 ? 그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모든것은 전문가에게 맏기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우연히 로고제작이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알게 된곳인데, 믿을수 있는곳 같아서, 이렇게 까지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로고 (LOGO)의 의미 


고수준의 대화형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합니다. 그리스어로는 (로고스)와 같은 이름이지만, 약어는 아니라고 하네요. MIT 공과 대학의 패퍼트 (Seymour Papert)교수가 개발을 한것입니다. 거북이 (turtle)라 불리는 삼각형 커서를 움직여서 그림을 그릴수 있고, 리스트 처리기능까지. 인공지능 (AI)용 주목받기도 하는데요. 현재 CRT화면상에서는 마크를 움직여서, 그림을 그려지는 터틀 그래픽 기능.. 으로 많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출처 지식백과)





상품이나, 기업등에 시각디자인을 말하기도 하는데요. 대표적인 이미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대표이미지다보니, 제품이나, 기업의 이미지가 반영이 되기때문에,  좀 신중하게 로고제작을 할수 밖에 없는거죠. 

요즘은, 로로 제작의뢰를 하는것이 많기도 하고 ,셀프 로.고. 제작하시는분들도 계시더군요. 



위에서 로고에의미에 알려드렸는데. 그렇다면, 어떤곳에 믿고 맏겨야 될까요? 한번 만들어놓으면, 수정하기도 힘든데.  이번에 저도, 정말 어렵게 알게 된곳입니다. 워낙 유명한 로고제작전문업체는 많지만,  저만의 고집이 있어서, 주문할때도 좀더 편했던 거 같습니다. 

큰 업체의 경우는, 이름있다. 그러니. 고집피우지 말고 따라달라고도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맘이 상할때도 있다고 하더군요..  창업을 하는데. 큰곳도 아니기에 로고제작저렴한곳이 더욱 좋을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선택을 잘한것 같았습니다.



창업한 곳이 맛집인데. 맛집에 맞는 이미지를 잘 나타내준것 같았어  좋았습니다.  어짜피 로고란것이 뜻이 잘 전달 되면 되는거 같아요. 손님들도 너무 좋아하시네요. 



와이애드는 기업로고, 인쇄물제작이나, 블러셔, 명함등 많이 하는데, 온라인상으로 가능하니깐, 전국적으로 문의를 한다고 합니다. 저렴하고 마음에드는곳, 어떤곳을 찾아야 할지 모를때 한번 물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로고제작전문업체 "와이애드" 잠깐 소개드리면, 20년 된곳이라고 합니다. 워낙 Logo제작업체 많아지만, 그동안, 결과물을 제작해온 것과 기획 디자인 인쇄 제작후의 사후관리까지.. 왠지 믿음이 가는것 같습니다. 한번 거래 끝나는곳이라고 생각하는 곳이 많은데. . 

기업로고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네요



(위 이미지) 클릭하면  "와이애드로고전업체" 홈페이지 연결됩니다. 


인쇄물제작이 필요할때나, 명함, 블로셔등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카페, 쇼핑몰 운영하시는분들에게 딱 맞는업체일지 모르겠습니다. 가격저렴한 곳 , 디자인 퀄리티 살려주는 곳 찾는분에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