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2주간다이어트마무리는 앤뷰티로 하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14.


2018년 시작이 되면서, 가장 먼저 다짐하게 된것이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다들 계획대로 잘되고 계신가요? 1월 1일부터 시작하신분, 오늘이 2주다이어트되는 날이죠. 

혹시 아직 시작을 안하신 분들을 위해서, 2주간 다이이어트 관련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것은 정답이 아니니 참고용으로만 이용하세요.


2주간다이어트 성공하기 위한 방법


누가 뭐래도, 다이어트는 성공하신분만이 아실겁니다. 어떤 다이어트 보조제도, 안되고, 굶는다는것도 안되고, 운동만으로도 안된다는 사실.  오늘은 가장 기본적인 다욧방법좀 알려드리고,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보조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먹으면서 할수 있는 2주다이어트방법은?

1. 야식은 이별하기 

야식만 먹는 습관, 쉽게 고치기 어렵습니다. 누구라도 않좋다는건 아는데. 쉽게 고치기 힘들죠. 

처음엔 힘들어도, 습관이 되면, 야식은 안먹게 됩니다.  만약 야식이 생각난다면 기름진음식에서, 야채로 간단히 대체할수 있도록 하고, 양을 조금씩 줄여보세요. 한번에 힘들어, 오히려 요요현상이 일어날수 있다는것도, 소식을 하면서, 아예 줄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2. 탄수화물을 줄여라. 

탄수화물이 쌀밥만 줄이는것은 아닙니다. 밀가루 종류는 몸의 부종을 일으키게 해주고, 살이 찌게 됩니다.  밥을 적게 먹는데, 다른 군것질이나, 반찬, 국을 많이 먹는다면, 소용없겠죠. 

탄수화물도 줄이면서, 여러가지. 반찬등도 줄이고, 가급적이면, 자극적이지 않는 음식으로 대체해주는것이 2주간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3. 1주간다이어트는 노폐물, 독소배출에 신경쓰자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디톡스를 먼저 하는분들이 있습니다. 노폐물, 독소는 우리도 모르게. 몸속에 쌓여있습니다. 음식으로도, 디톡스효과를 볼수 도 있고, 해초류, 미역, 다시마 등으로 노폐물에 도움되는 음식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1주간다이어트에 디톡스만 제대로 되어도 , 몸이 가벼워지는것을 알수 있을겁니다.



4. 알코올과 멀어지기 

술은 다이어트하는데 최고의 적입니다. 만약 꼭 술을 먹어야할때는 물을 섭취를 많이 하세요. 알코올이 체내에서 빠지게 되면서, 축적되는것을 방지합니다.  가끔적이면 술자리는 피하는것이 좋습니다.술을 마시게 되면 안주를 먹게 되죠.



5. 간단한 스트레칭. 운동을 병행한다. 

2주간다이어트만 할것이 아니죠? 꾸준히 다욧으로 몸매관리를 하려면, 운동을 하셔야 됩니다. 체중감량으로 늘어지는 현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운동으로 몸매를 탄력있게 해주는것이 좋고, 혈액순환이 잘되면 체지방연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몸에 않좋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도 좋다면, 가볍게 해주면서, 하루에 한번씩이라도 꾸준히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직장인들, 오랜시간 의자에 앉아있을경우에는 다이어트중이라면, 가볍게 스트레칭 해주세요. 부종이 다욧에 적입니다. 



6. 건강식품을 줄이자

몸에 좋다는 식품 많습니다. 견과류도 너무 좋고, 과일도, 좋은데. 어느정도 먹어야될까요? 다이어트 기간에는 적당량의 그 이상을 섭취하게 되면, 당분이 몸에 축적이 됩니다. 

평상시보다는 양을 조금씩 줄이는것이 좋습니다. 커피, 우유, 설탕, 소금, 계란등은, 절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2주간다이어트 쉽지 않을겁니다. 너무 짧게 계획을 잡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2주간씩 계획을 잡는다면, 성공확률이 높겠죠. 사실, 자신을 이겨야 되는 싸움인데. 그래도, 체중감량은 이젠. 자신관리와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을 관리할줄 아는사람이 성공할수도 있죠.

어려운 2주간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다이어트 정체기가 오게 될때, 체중감량이 멈출때, 다이어트보조제가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요즘, 삼성제약 앤뷰티 다이어트효과를 보신분이 많습니다.



다욧을 하면서, 체지방 감소하게되면,  피부주름이나, 수분이 감소가 됩니다. 이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앤뷰티로 즐거운 다.이.어.트를 해보세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핑거루트추출, 와일드망고, 키토산,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이라 건강도 지키면서, 멋진 몸매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도 해서, 체중감소되는것도 확인이 되었구요. 식욕억제호르몬이 있어서, 식사조절이 힘드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피부주름 ,피부탄력, 피부수분,윤기까지. 40%~ 63%까지 증가되는것도 인체적용시험 결과 나타났구요.



2주간다이어트이후 앤뷰티를 해야되는 분은

1.출산이후 체중증가된분

2.식사시간 불규칙한분,

3.회식, 술자리가 많은분

4.활동량이 적어서, 체지방관리가 어려운분

5.다이어트하면서, 피부탄력, 주름이 걱정되는분

그외에 많은분들이 필요하실겁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몸매관리도 항상 꾸준히 하셔야 됩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예쁜몸매 만들기 2주간다이어트에 관한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바로가기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가격문의하러 가기

(24세이상~60세미만 여성만 상담가능) 남성분, 장난절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