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서울집값상승 이젠 토지투자를 할때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15.


부동산 대책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고, 해마다, 더욱 강력한 대책이 나오고 있다. 그렇다면, 현재 서울 집값은 안정? .. 절대 아니다. 

지금은 서울의 집값은, 야금야금.. 오른다는 사실도 ..... 알아야 한다. 

2,3년전에는 집을 살라고 야단. 지금은 집을 팔라고 야단,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하는 걸까? 서울 집값상승은 하루이틀 문제도 아니고, 그냥 지나칠 문제도 아니다. 



서울집값상승은 어떨까


서울 집값은 진정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거의 저금리 시대의 종료... 이젠. 돈을 입금하고 내돈 찾아야하는 시대에 도래 했고, 이미 선진국은 돈을 넣고 내돈을 찾는 시대이다. 이젠, 남의 나라 이야기가 아니다. 



현재. 분양은 전국적으로 많이 하고 있는데. 미분양 된 지역이 4만건이 넘어간 상태이다.  현재 OECD국가 227개국중에 222위로 출산률이 세계꼴지 수준으로 앞으로 우리나라의 1인가구가 되는것은 멀지 않은거 같다. 인구는 점점 줄어들고, 노인은 늘어나고 있는데,  앞으로 남아도는 것이 집일것이다, 서울집값 언제 까지 오를것이지만, 지방의 분양중인 곳은, 미분양이 되어서 골치가 아플지경이다. 


주택 거래량 계속 줄어든다!!

8,2 부동산 대책이 급감한 상태라는데. 앞으로, 지난해에 10월에 대비해서, 41,8%줄었고, 6,7월에 비교하면 35%줄었다고 한다. 서울은 아무리 떨어진다고해서 서울집값상승은 될것이고, 서울중심과 변두리의  가격은 다르게 될것이다.




이젠 투자자들이 부동산은 알고 있지만, 어떤곳에 투자를 해야될지 몰라한다. 그래서 요즘 빠지는것이 비트코인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비트코인 투자도 여유가 있을때 편하게 마음먹고 기다릴수 있는것이 아닐까? 

이젠, 토지를 찾는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토지를 투자를 해야되는데 초보투자자들은 어디에 해야될지몰라 고민이 많다. 가장 초보자들이 투자하고 싶을땐, 역세권주변을 눈여겨 보는것이 좋다. 


토지투자할때는 리스크는 낮고, 환금성이 되는곳을 알아보는것도 중요한거 같다. 요즘, 많이 개발호재가 바로 평택... 이곳에 투자를 해야되는 이유 알고싶다면, 연락주세요 


부동산투자회사 믿을만한 회사 명품땅만 취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