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평택투자 토지투자해야되는 이유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20.

안녕하세요. 재태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어떤곳에 재태크를 해야되는지 부터 아셔야 될겁니다.  일단, 토지재태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도 계시겠지만, 핫한지역이 바로 평택이죠 .이곳을 빠질수 없는데요. 그럼 평택의 뜻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평택이란곳이  우리나라 서해안에 위치한 곳으로,  평택 (平澤)은 진위와 현덕, 동북부와 남서부를 제외하면, 해발고도 100M이하의 저평한 곳입니다. 높은산이 거의 없다는 거죠.. 평지가 보편화 된곳이기 때문에, 연못이 많고, 평평한 땅과, 물, 그위에, 서린 물안개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평택의 수심은 

평택,당진항은, 지금까지 태풍피해가 거의 없던곳입니다. 평균 수심 14M ~18M 이 깊어서 5만톤급이상의  대형 선박이 입항이 가능합니다. 평택의 수심은 중국도 부러워하는 곳으로 앞으로 평택항의 물동량은 점점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평택항주변의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 현덕지구 (차이나타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서평택은 안중역세권부터, 미군기지,  국내 31개 무역항중에서 상위수준의 처리량을 보이고 있는 평택항도 있습니다. 지금 5만톤급의 선박이 92개가 동시에 평택항에 들어온다고 생각해보세요..  정말 대단할것 같습니다. 지금, 부산항의 물동량이 점점 줄어들고, 수출입이 줄어들고있는데. 평택의 물동량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늘어날 곳이기도 하죠.



주변의 상권은 어떻게 바뀌게 될까요?  모든사람들이 숨죽이며  긴장중이죠.   그동안, 홍콩이나, 부산항, 여러 차이나타운등 많이 보셨을 텐데요. 관광단지,, 지금까지의 차이나타운을 보셨다면, 모두 합친것보다 더 큰 규모의 차이나타운이 조성이 되는 현덕지구 71만평.. 얼마나 바뀌게 되고 얼마나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까요? 철로, 고속도로와 항만을 이용해서, 국내뿐만아니라, 중국인은 배를 타고오고, 동남아시아 인들이 모여 들겠죠. 아마 홍콩에서 마카오 가듯이 아주 편하게 다닐수 있는곳이 될겁니다.

어떤분들이 사드 문제 거론 하면서, 걱정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는데, 절대 걱정할문제는 아닙니다. 중국인들이 이곳에 왜 투자를 했을까요? 몰라서 하는분들이 아닙니다. 분명, 외국에서도 투자가치가 있기때문에, 하는것이 아닐까요? 



전에 황금알에서도 평택투자를 말한적이 있었습니다.  이젠, 서해안을 보고, 평택을 지나치면 않된다고,  



이곳은 대기업이 선택한 곳, 삼성과 LG가 들어간 곳입니다. 평택의 동평택 즉 삼성전자 옆에 고덕국제도시가 들어갔죠. 면적이 여의도의 4,6배에 달한다는데, 그럼, LG 면적은 어떨까요? 

이곳으로 대기업이 들어오게 되면, 인구유입이 당연히 됩니다. 

평택의 인구는 현재 43만명, 앞으로 평택인구 120만명 목표로 개발중인데요. 전혀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서평택은 안중역세권개발을 집중해야됩니다. 

평택호관광단지,평택항, 황해경제자유구역, 산업단지,미군기지와, 동평택의 삼성이나,LG 등, 이 있고, 당연히 화물이나, 인구유입이 많이 되기때문에. 대규모의 화물선로와 지하철이 필요하게 됩니다.  우리나라에게 가장 큰규모의 서울의 3배정도의 넓이의 복합전철 "서해안복선전철"이 들어오게 됩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많은분들이 평택투자 토지투자 해야되는이유는 알겁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기회는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모든것은 타이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