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 4가지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13.


요즘은 윈도우10을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아직 윈도우10버전 이전에 사용했던 습관이 있어 제어판 검색을 할때 헤매곤 하는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것 같아서 확인했는데, 무려 4가지 방법으로 윈도우10제어판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는것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함인데요. 제어판검색하다가 시간..... 너무 아깝죠. 오늘 알려드리는것은 기억해두시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을겁니다.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4가지

윈도우10사용방법을 모르면, 참 난감할때가 있는데, 조금만 관심있게 보신다면, 아주 간단하게 검색할수가 있습니다. 





1.윈도우키 +R 키 이용


보이는 기본화면에서 윈도우키+R키를 입력을하면, 아래 실행 창이 뜨게 됩니다. 이곳에 "control"을 입력한후에.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보여지면, "control" 을 입력합니다. 바로 제어판 검색할수 있는 "컴퓨터 설정 변경"이 보일겁니다.


2. 윈도우키로  Windows시스템을 누릅니다.

Windows 시스템으로제어판 검색을 할수 있읍니다.




3.윈도우키 +pause Break 를 동시에 

이번에는 아주 간단하게 검색할수 있게 됩니다. 

제어판 홈이 바로 확인이 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편한 단축키를 이용하면 될것 같죠.


4.윈도우키 + X키를 누른다.

윈도우키 +X키와 혹은 시작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아래창이 뜹니다. 아주 간단하죠.



오늘은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에 대한 단축키 알려드렸는데요. 저도 정리해보니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가장 편리하다 싶은 단축키사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