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살안찌는 사람들의 습관 이젠 날씬한 몸매가능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18.

모든 사람들이 체질이 같지는 않습니다. 분명 살찌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죠. 성인 남자 170에 43키로 남자가 43키로면, 정말, 마른거죠. 여름에는 더워서 보기만 해도 더운 긴팔로 몸을 가려야 하고, 남들보다 더 먹고, 야식도 많이 챙겨 먹는데,  왜 안찔까요?  정말 고민이 많다고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어떤분은 하루종일 뷔페에서   하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의 체질은 먹은데로 살찌고, 평생다이어트를 해야된다고 하고, 다이어트 성공했다가 바로 요요현상으로 고민하는, 이렇게 살과의 전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살이 쪄서 항상 다이어트 해야지.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런것 때문에 더욱 살이 찐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항상 만나서 같은거 먹고 움직이는데, 친구의 몸은 항상, 날씬 하고,, 정말 공평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습관을 잘 들여다 보니, 차이점이 분명히 있었고, 그래서, 오늘은 살안찌는사람들의 생활습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살 안찌는사람들 생활습관

1. 물을 잘 마신다 적어도 2리터

물을 잘 마시는 것이 살 안찌는 사람의 습관중 가장 큰 차이점 같습니다. 물병을 들고 다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물은 가장 기본, 혈액순환이 잘되고, 신진대사 활발해집니다. 음료수, 드링크보다는 물을 챙겨먹는습관 중요합니다. 특히 살 뺄때는 꼭 . 물은 하루에 2리터이상 꼭 챙겨드세요.




2. 음식을 천천히 먹는다. 

음식은 꼭꼭 천천히 먹어야 합니다. 직장에 다니면, 급하게 먹을수 밖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면 양을 줄여서, 천천히 먹는습관을 갖도록 하면됩니다. 남들과 같은양을 먹으려고 한다면, 살이 당연히 찌고 소화가 않되기 때문에 건강에 안좋죠.  천천히 적어도 식사시간은 40분정도 식사시간을 늘리는것이 좋습니다.



3. 먹고싶다고 아무때나 먹지 않는다.

밀린영화, 드라마, 게임한다고 밤을 새우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면, 야식을 먹게 되는데, 식사는 꼭 식탁에서, 정확한 시간에 먹는습관을 갖고, 한가지만 먹으면 다른 종류의 식사는 먹으면 않됩니다.

4. 운동한가지씩은 꾸준히 한다. 

살안찌는 사람들의 습관은 운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꼭 헬스를, 수영을 하는것이 아니여도, 걷기를, 하거나, 산책을 좋아하거나, 등산등, 뭔가 자신만의 즐기는 운동이 있고, 활동량이 그만큼 되기때문에,  살이 안찌는 이유.. 



5. 남은식사에 대한 미련은 버린다. 

음식을 먹다보면, 맛있다고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 분들이 많은데, 살 안찌는 사람은 다릅니다. 미련없이남은식사를 안보게 됩니다. 

6. 일하면서 먹지 말라 

일하는데, 군것질이나 무엇이라도 먹으면 않됩니다. 집중하면서 일하다 보면, 포만감을 잘 모르고 계속해서 먹다보면 과식까지 하게 됩니다. 일하면서, 공부하면서 먹는행동은 하지 마세요. 


 


살찌기는 쉬어도 빼는것이 정말 힘듭니다. 빼는것은 쉬어도 유지하는것도 힘들죠. 바로 요요현상, .. 쉬운것은 없지만, 생활습관이 바뀌면, 쉽게 체중증가는 안된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활동량을 조금씩 늘려보시고, 식사시간, 음식조절 조금씩만 해보세요.  올여름에는 건강한 몸매를 만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