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발바닥파스다이어트 놀라운효과 이젠 밤에 붙이고 자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0.


병원에 가보면 무릎이 아픈데 무릎이 아닌곳에 주사를 맞는곳도 있고, 두통이 아픈데 수지침으로 치료를 하는것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리려고 하는것은 발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발이 편하게 되면 여러가지 효과, 건강의 변화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발바닥에 파스를 붙였을때 얻을수있는 여러가지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발바닥파스다이어트효과는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열심히 운동도 하고, 식이요법을 하면서, 찾아오는 변비증상등이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다이어트하는 방법중 가장 쉬운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하고 계신분들에겐 정말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발바닥에 파스만 붙이는데 파스다이어트효과를 얻을수 있다니 처음에는 믿어지지 않았는데요. 직접 해보니 다른 파스가 단순히 근육통 풀어주는것만이 아니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발바닥파스 다이어트 가볍게 할수있고 효과적이란면에서 누구라도 손쉽게 할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발바닥파스다이어트를 할때는 핫파스가 좋다고 합니다. 단순히 파스를 붙히면 다이어트에만 좋은것이 아니라, 불면증이나, 천식등에 좋고, 어깨결림이 많은경우에도, 부종, 오랜시간 서있는 직업을 갖은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중국에는 발바닥 전용파스가 있어서, 노폐물배출에도 큰 효과를 보는것이 있다고 하는데, 굳이 그렇게 비싼 파스를 구입하지 않아도 일반적인 통증완화에 좋은 핫파스로 2주간 이상 붙여본다면 큰 효과를 얻을수 있을겁니다.



발바닥파스 밤에 붙이면 나타나는 효과

1. 다이어트에 좋다

2. 체내 독소, 노폐물배출에 도움이된다.

3. 어깨결림해소, 불면증완화에 좋다

4. 다이어트에는 독소제거가 가장 중요한데, 독소배출에 큰 도움이 됩니다. 

5. 다리피로, 부종제거 

6. 비타민E효과 (비타민E)는 우리몸의 세포노화를 막아주면서, 항산화제작용을 하게 됩니다. 노페물,독소배출이 되면서, 몸을 개운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만 신경쓰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수 있는 방법 발바닥파스다이어트효과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굉장히 유익한 정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글을 쓰기전에 파스를 붙혔는데, 내일 부터 몸이 개운해질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