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대학로볼만한공연 라트라비아타 캐주얼오페라 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1.

모바일 어플을 깔고 연극을 계속보았는데, 이번에는 캐쥬얼오페라공연을 보게 되었습니다. 당첨확률이 이렇게 많은것인가 할정도로 매주 당첨이 되니  기분 완전 좋은데요.. 

(모바일앱 무료공연은 무비프리)

관련글보기 :시사회 무료신청어플 무비프리로 신청하세요

대학로볼만한공연 캐쥬얼오페라공연 라트라비아타보고 왔는데, 처음 보는 오페라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오페라가 한국어로 나오는것이 아니라서, 알아들을수는 있을까 이해는 할까? 했는데, 90분이라는 시간은 금새 지나갔습니다. 


캐주얼오페라 라트라비아타공연  

드림아트센터 1관에, 2018년 3월 25일까지 하네요. 오페라공연 보고싶으면 한번 아이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하시는것도 좋을것입니다. 일단, 어떤 내용인지도궁금하고, 후기를 보니 기대만땅!! 10점만점에 10점을 주고,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동숭동 대학로볼만한 공연 라트라비아타 드림아트센터는 기존의 연극 소극장과는 달랐습니다. 규모가 커서 일단 너무 좋았죠. 우와, 이런곳에서도 공연관람도 가능하다니.... 

드림아트센트 찾아가는길. 

4호선역 1번출구 나와서 직진 하다보면 큰건물 우측에 보입니다. 너무 찾기 좋아요. 

캐주얼오페라 라트라비아타의 입구부터 일반 소극장과 완전 달랐습니다. 

이렇게 초대권이벤트에 당첨된 저는 표두장을 받고 드림아트센터에서는 30분전에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퇴근후 힘들게 도착해서, 좀 휴식도 필요.. 미리 들어가서, 휴식도 취했죠.


캐쥬얼오페라공연 아직도 낮설지만, 처음 방문한 이곳,, 바로, 7시부터 티켓구입이 가능합니다. 예매권,초대권도 좌석배정받을수 있죠. 

연극,오페라 상관없이 7시부터 좌석 선착순으로 배정이 되니깐. 좋은자리에 앉으려면 서두르면 될겁니다.

대학로볼만한 연극이나 공연들이 많이 하고 있는데, 드림아트센터는 처음 오게 되었죠. 보고 싶은 당신이 잠든사이, 연극아트도 해서, 기대가 되는 곳인데. 라트라비아타오페라를 보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라트라비아타에 비올레타와알프레도, 제르몽, 연출가, 경매집행관이 나와서 공연을 하게 됩니다. 뮤지컬하고 연극하고는 다른 오페라의 느낌. 처음 시작부분부터 익숙치 않았지만, 점차 오페라의 노래에 빠지게 되면서, 재미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오페라에 나오는 가사는 자막으로 보여지는데, 익숙해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린것 같은데, 그것도 잠시.. 곧 공연에 빠지게 되면서, 줄거리를 이해를 하게 되는 묘한 느낌 였습니다.

이탈리어로 된 가사에는 한국어로 번역객석공간까지 자유롭게 관객들과 함께하는모습이 좋았고, 성악가인듯한 목소리를 직접 듣게 되니 좋았습니다.


마지막공연이 끝나고서도 관객들과 함께 하려는 배우들의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대학로볼만한공연 캐쥬얼오페라공연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