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유튜브

유튜브 mp3변환 1그램플레이어 아주쉬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7.

한동안 음악을 안듣고 출퇴근을 했던거 같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좋은 음악은 계속해서 나오는데, 모든음원을 들을수 있는것은 아니죠. 결국엔 유튜브를 통해서 듣는경우가많은데, mp3로 변환한다면, 마음놓고, 들을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유튜브 mp3추출방법중에 1그램플레이어를 통해서,  mp3변환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바로 유튜브링크주소 입력해서 추출했는데, 바이러스도 많아서, 이것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1그램플레이어 다운받은후에 이용해보세요. 



유튜브(YouTube) mp3변환하기

1그램을 사용하는이유는 프로그램안에서 바로 유튜브검색이 바로 되기 때문입니다.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소장이면 가능, 상업적으로 이용만 안한다면, 괜찮은 음원 편집 프로그램같습니다.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1그램은 유트뷰mp3변환 하는것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전에도 1그램플레이어 사용방법 포스팅했으니 참고 해보세요.


관련글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1그램 사용방법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주 초간단 방법


1.네이버검색창에서 1그램 플레이어 입력후 검색합니다.

2. 무료다운로드 

음악 편집 프로그램중에 무료니깐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3.설치 시작한다. 

설치과정은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4. 콘텐츠검색하기 

1그램플레이어의 하단 좌측에 보면, 네모칸이 보입니다. 클릭하면, 콘텐츠 검색창이 뜹니다.

5. 유트브검색

1그램 플레이어는 유트브검색창을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You Tube 에서 mp3추출하고 싶은 곡을 검색합니다. 

6. 썸네일을 검색할수있다.

레이첼 야마가타 Rachael Yamagata 의 음악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썸네일을 보면 "우측 상단"에 마우스 올려놓으면, 비디오,  mp3 이렇게 써있는것이 보일겁니다.

7.mp3 변환클릭

8.저작권보호하기

영리목적이 아니라면, 사용할수 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개인 소장용으로만 이용하셔야 됩니다.저작권은 각자 보호해줘야 됩니다. 


이렇게 마지막까지. 오디오 음원 프로그램 1그램 플레이어를 통해서, 유튜브 음원 mp3변환이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설명만 어렵지, 막상 해보면 어렵지 않을겁니다.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mp3변환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서 포스팅 했는데, 도움이 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