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대학로맛집 태수 이자카야 초밥/ 횟집 가성비짱!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8.


안녕하세요. 대학로에 공연을 많이보러가다보니. 맛집탐방을 많이 하게 되네요. 

맛집다운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맛있는 활어회, 초밥, 우동등 맛볼수 있었습니다. 

공연보고, 이자카야에서 사케나, 맥주한잔 마시고 싶을때 다녀오면 좋은곳 태수 이자카야 소개드리겠습니다. 

편안하게 한잔 하고 싶을때. 스키다시 맛집 찾는다면 한번이용해보세요. 


대학로맛집 태수 이자카야 

사시미, 초밥, 우동, 스키다시 , 일본우동 ,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후회하지 않는 곳입니다.  전 평일 퇴근하고 8시쯤에 갔는데.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 

식사후 한잔하고 가기 좋은곳, 부담없는곳이죠. 




동숭동맛집 태수이자카야 찾아가는길

혜화역 3번출구로 나오면 메디칼 서울약국이 보입니다.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 어렵지 않습니다.

입구에는 마네끼네코, 인형이 태수라고 크게 써있고, 닭한마리가 밖에 있습니다. 추운날, 잘 버티고 있더라구요. 


가장비싼것이 모듬회인데, 모듬회 주문하면, 우동이 함께 나옵니다. 일반 횟집보다더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더욱 좋았던것이 바로, 신선함... 였죠.. 

아주 신선한 활어회. #사시미를 먹고 싶다면, #대학로맛집 태수이자카야 추천드립니다. 

멍게와 산낙지와도 정말 신선했구요.  함께 나온 오뎅탕의 국물도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모듬회는 계절마다 나오는것이 다른것 같았습니다. 석화와 멍게. 산낙지는 역시 겨울에 먹어야 제맛을 느낄수 있죠. 대학로맛집답게. 사시미의 특유한 맛, 스키다시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혜화역맛집 태수이자카야에서는 푸짐한 요리... 

아마, 여성 2명이서 모듬회 시키면 정말 부담스러울겁니다. 양이 정말 푸짐해요. 모듬회에. 스키다시에, 특별 요리까지.. 그리고 오뎅탕에, .. 저는 여기에 우동사리도 추가 했답니다.




이자카야라고 우리나라에 많이 생기긴 했지만, 음식맛이 전혀.. 자주 안가게 되는데, 이곳은 자주 갈곳 같습니다. 맛있는 요리, 가격도 저렴하고, 자리도 넓어서, 예기하기 좋은 공간이라는점에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대학로맛집, 혜화역맛집 태수에서 맛있는 요리도 먹고, 공연도 보시면서, 주말 보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