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갤럭시s9 사전예약 모비톡 아니면 땡처리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2. 28.

삼성갤럭시 s9를 기다리고 있던분들은 28일 오늘 바빠지겠습니다. 오늘부터 삼성 갤럭시s9 사전예약을 받고, 사전예약하면, 여러가지.. 사은품공략하는 핸드폰 쇼핑몰이 정말 많습니다. 모비톡에서도, 노트북100대 한정 이벤트도 주고 있는데요.. 이벤트라서 빨리 자동 종료될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신규폰이 너무 빨리 등장하는데,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4를 사용하는 분들 많이 안계시더라구요. 이번기회에 좀 알아봐야 될것 같습니다. 

현재.. 핸드폰 쇼핑몰, 모비톡,핫딜폰, 딜바다, 올댓폰, 우주폰 등 여러곳에서 사은품 경쟁이 치열한것 같습니다. 어떤곳을 선택해서, 신규폰, 갤럭시s9 사전예약을 할지는 선택하면 될것같습니다. 

일단, 이번에는 삼성전자의 경쟁작이 없어서, 독무대가 될것 같기도 하네요.




최신 기기 정보를 알고 싶을때, 너무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 된다면, 중고폰이라도 좋은분들에겐, 모비톡이나, 올댓폰 같은 땡처리폰을 추천 드립니다. 

모비톡처럼, 대규모의 핸드폰쇼핑몰은 아니지만, 가격경쟁력이 있는곳입니다. 국내에서 최저가 가격으로 만날수 있는곳입니다. 


모비톡같은 땡처리폰에서 중고핸드폰 잘사는법

1. 원하는 폰을 선택한다. 

2.아주 큰 매장일수록, 중고폰이라고 해도 제품이 없는경우가 있다. 

3. 작은 핸드폰 쇼핑몰에서도 원하는 중고품을 구할수 있다.

4. 무약정인지, 약정인지, 어떤 조건인지 꼭 확인한다. 

5. 중고폰은 직거래나, 믿을수 있는 핸드폰쇼핑몰이용한다. 

중고폰 거래를 통해서, 사기 당하는경우 많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모비톡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하려다가 알게되어서 땡처리폰을 소개드렸는데요. 이곳은 신규 삼성갤럭시 S9 뿐만아니라, 중고폰,알뜰폰,등 구입할수 있습니다. 실시간검색으로 현재 구입현황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모비톡에서 원하는 폰 없을때. 한번씩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2월의 마지막 잘 보내세요.

땡처리폰 홈페이지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