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니트 보풀제거 방법 면도칼로 간단히 제거하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4.


곧 따뜻한 바람이 불게되면, 겨울에 즐겨입던 니트, 스웨터는 세탁을 해야 겠죠.  입을땐 따뜻하고 좋은데, 보풀이 생기면, 좀, 추해보일때가 있더군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보풀제거기를 이용해서 보풀없앤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돈 안들이고 쉽게 제거할수 있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에, 사용하던 면도날, 날이 안좋아서, 버리려는 면도칼 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풀제거간단히없애는방법 

니트, 스웨트, 실로된것은 보풀이 일어나기 마련이죠. 꼭 생기는 부분만 생기기 때문에, 시간날때 조금씩 보풀제거한다면 깨끗한옷을 입을수 있을겁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너무 힘을 주면 않되구요. 보풀이 생긴다고 해서 옷을 잡아당긴다거나, 가위로 자르게 되면, 잘못하다가 옷을 자를수가 있습니다. 조심하셔야 됩니다. 



만약, 면도칼, 눈썹칼 등이 없다면,1천원에 다이소에서 대량 들어가있는것을 구입하셔도 되구요. 아니면, 그냥, 5천원정도의 보풀제거기를 직접 구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풀제거을 면도칼로 해보니, 전후가 완전 다르지 않나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할수 도 있겠지만, 니트종류는 어쩔수없습니다. 

한동안은 깔끔하게 입을수 있을겁니다. 


아주 간단하게, 보풀제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봄철엔. 깔끔하게 보풀제거도하고 예쁜 스웨터, 니트 입고 외출해 보는것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