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노트8성능 가격싼곳 땡처리폰 선택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12.

노트8을 사용하시는분들이나, 지금 스마트폰 가격이 적절하다고 생각될때라고 생각되서, 중고폰 알아보곤 하는데, 갤노트8을  중고폰이라고 말하긴 좀 그렇죠.

제가 갤럭시 노트8을 고집하는것이, 화면도 크고, 펜을 이용할수 있다는 점.. 사용을 안한사람들은 노트펜이 거의 사용이 안된다. 의미가 없다는등등.. 

하지만,  무약정이 있으면 더욱 좋은데. 약정이 거의 있고,, 일단, 사용하는데요. 화면이 큰 노트8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요즘, 겔럭시s9 신규폰 사전예약까지 받고 있지만, 전 노트가  좋네요. 성능을 아직 사용을 안하고 있어서, 노트8성능을 알아 보았습니다.





노트8구입할때는 이것이 가장 중요


스마트폰 구입을 할때는 선택사항이 많을 겁니다. 연령별대로 노트8구입 방법이 다르죠. 나이가 많을수록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을 많이 하고, 젊을수록 온라인 구입을 많이 하는데요. 요즘은 신제품 나올때, 요즘처럼 겔럭시s9 나올때는  사전예약할때 사은품 많은곳만 찾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저의 경우는 좀 다릅니다. 

1. 가격비교

2. 통신사 번호이동

3. 노트 8 성능 알아보기 

4. 약정이 될때, 최대 얼마나? 

5. 기기값도 체크





결정하는것이 쉽지 않은것이 ,스마트폰 사이트, 알고사, 스마트폰카페나, 폰사와,엠엔프라이스등,, 여러 온라인 카페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 온라인 구입을 한곳에서 했는데. 고객들이 많아지니, 너무 전화연결도 어려워질때가 많고, 불친절한곳도 많아서, 요즘은 새로운 사이트를 알아보았죠. 




노트8성능은? 


1.화면이 넓어 좋다. 

모든분들이 알겠지만, 대형 화면, 갤럭시 노트 시리즈중에서 가장큰 화면을 자랑하죠. 영화, 게임할때 큰화면이 가장 좋죠. 


2. 펜을 이용 번역바로바로, 

앞으로 없어지는 직업중에 번역가가 아닐까 싶네요. 요즘은 말하면 바로 번역해주고, 번역기는, 어플까지. 이젠. 노트8처럼, 영문을 원하는 영역 선택하면, 한국어 번역이 바로 이루어진다는점.. 여행할때, 아니면 공부할때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3. 사진을 즐기는 분들

맛집, 여행, 셀카들 sns에 많이 올리게 되는데, 라이브 포커스기능이 있어 좋습니다. 사진을 찍고 바로 편집기능으로, 사진의 뒷배경을 흐리게 조절가능하죠. 


4. 두개의 화면을 동시에.

네비게이션 기능과, 다른 화면, 등등, 두가지 화면을 동시에 사용가능하죠. 노트8이 화면이 크니깐 이런 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그밖에서 노트8성능은 많은데요. 펜이 있다는것 때문에.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좀더 저렴한곳 알아보다가 알게된 곳이 바로 "땡처리폰"입니다.




온라인 핸드폰 쇼핑몰중에 가격도 좋은 곳은 많지만, 일단, 통신사 코드가 있는곳이 정확할것 같아서, 알아보았더니. 땡처리폰이였습니다. 

3개 통신가가 공식 코드점이라는점에서 믿음이 가기도 합니다.



노트8은 신제품 나올때부터, 지금까지도 꾸준히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다른곳보다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친절하다 등등의 후기 까지.. 





갤노트8  어떤분은 주문한 다음날 받았다고 하네요. 정말 빠른거 같죠.. 땡처리폰 하니깐. 꼭 땡처리된 핸드폰 같죠. 가격을 땡처리 가격으로 드린다는 말씀입니다. 




지금 이용하시는분들, 노트8뿐만아니라 아이폰8구입을 원하시는분, 갤럭시s9 신규폰 사전예약도 받고 있습니다. 번호 이동만으로도 가격할인이 많이 되니깐. 사은품에만 관심갖지 마시고 , 가격도 보시고 선택하세요. 




지금 노트8구입 원하시는분들, 사이트 회원가입하시면, 구입후기등, 여러가지 각종 이벤트도 볼수 있습니다.  가입만 해도 선물이.. 빵빵합니다.  

블로그 이웃이라고 말씀하시면 쪼금 더 잘해주실겁니다. 

http://ponmoa.com 땡처리폰 


좋은 스마트폰 구입하실분, 가격으로 승부하는 땡처리폰에서 구입해보세요 . 저도, 이번에 부모님핸드폰 바꿔드려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