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신림고기집 양철북 목살 부드럽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20.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것은 왜 일까요? 

친구랑 신림동맛집 찾다가 알게된곳, 신림고기집 양철북에 다녀왔습니다.  고기집이지만, 부담없이. 편안하게 먹을수 있는곳 입니다. 

신림역에서 고기 먹고 싶을때. 아니면, 곱창먹고 싶을때 한번씩 들리면 좋을것 같습니다. 


찾아가는길



신림역2호선 4번출구 이용. 현재. 공사중이니, 3번출구 이용하시고, 4번 출구 방향에서 쭉 올라갑니다. 신한은행이 보이면, 좌측에 봉추찜닭이 보이죠. 바로 2층입니다.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을거예요.




신림고기집에 왔지만, 곱창이 더욱 유명한듯 했습니다. 삼겹살, 목살 등 먹으러 왔었는데,  식당이 고기집 같지 않은 분위기 였어요. 

양고기, 한우구이까지 양철북 신림동맛집에서 원하는 메뉴 선택해서 맛있게 먹으면 되겠죠? 





주문한것은 신림고기맛집에서 이베리코 목살였습니다. 굉장히 도톰했고, 먹음직 스러웠죠. 






기본 반찬은 굉장이 깔끔했고,, 묵사발이 나오는데. 너무 맛있는 양철북 묵사발... 

왜. 우리 나라말에 묵사발,, 이런 표현이 있는지... 너무 맛있는데.. 



깔끔한 반찬 사진좀 찍어 보았습니다. 부추 김치, 명이나물, 깻잎과, 양파장아찌. 무절임.까지. 

신림고기집 양철북 밑반찬 깔끔해보고, 담백했습니다.




김치찌개를 먹고 싶어주문 했는데. 맛은 그럭저럭.. 제가 찌개는 별로 안좋아서 잘 모르겠더군요.



드디어, 양철북 이브리코목살이 익어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고기라서 그런가 맛은 최고! 가끔먹는 고기 정말 맛있죠.





신림동맛집 회식장소 찾을때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제가 실내사진을 못찍었는데. 단체 , 모임, 회식 충분한 공간 이용할수 있습니다. 


신림고기맛집 찾을때 한번씩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