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패션모델 권은진 24일까지 서울패션위크 24일까지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22.


지금까지 패션모델 서울패션위크는 직접 본적이 없네요.  우연찮게 친구가 알려주어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서울패션위크 무대는 유명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차세대 디자이너의 등용문 역할을 하는 곳으로도 많이 알려진곳이죠. 


이번에 서울패션위크네. 씨엔블루의 이정신도 모델로 변신하면서, 많은 관심을 갖게 될텐데요. 제가 오늘 소개드릴 분은 슈퍼모델 권은진입니다. 




패션모델 권은진 서울패션위크에서 볼수있다. 


2018년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장소: 동대문 DDP플라자에서 

주최: 서울시

후원 : 아모레퍼시픽 헤라 공식후원





슈퍼모델 권은진 본명은 권다민입니다. 이번에 DDP 플라자에서 열린 그리디어스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등장, 직접 보았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런웨이를 도도함과 시크함으로 캣워크하여 관중을 매료시키기도 했습니다. 무대에 오른 권은진은 큰 박수 갈채를 계속 받기까지 했습니다. 


018fw 그리디어스 컨셉코리아 뉴욕컬렉션에서는 비욘세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ty hunter와의 콜라보레이션하여 화려함의극치ㅡ베르사유궁전ㅡ

마리앙투아네트 그녀는 아름다움 그자체로 요정같은 존재였다 그리디어스는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 마리앙투아네트를 표현하고자 한다고 하네요.. 



슈퍼모델 권은진 인스타그램 검색을 해보니. 여러활동 사진을 볼수 있었습니다.  여러 활동을 많이 한것 같더군요. 모터쇼, 여러 공식행사에도 많이 참석한듯하네요. 




20일오후에 패션모델 권은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에서 열린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박윤희 디자이너의 패션브랜드 그리디어스에 모델 권은진 문가비 정하은이 다 모였다고 하네요.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출신 권은진, 정하은 현재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중이고 한 문가비까지... 

이곳에방문하신분들, 정말, 좋았을것 같습니다.


문가비까지 참석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인의 의상과 잘 어울리는 개성있는 탑모델들이 나왔다고 하네요. 아직은 24일까지 하니깐. 남은시간 다녀 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에 패션모델 권은진은 6월부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눈코뜰새없이 연기연습중일라고 하는데. 정말 바쁠듯 합니다. 


24일까지 서울패션위크는 24일까지.. ..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니.. 관심있는분들,, 참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