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방문객 2만명 이상 블로그 이상없겠죠?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23.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곧 1년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좋은일도 많았고, 속상했던 일들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지금은 애드센스 구글광고를 올리고 있는데요. 아직,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은 항상 제자리이네요. 오늘 블로그 방문객 확인하다가 놀란것이. 바로,, 2만명 돌파.. 어찌된것일까요? 왠지 이렇게 방문객 급증하다보면, 바로 떨어지는것은 아닌지 걱정이 앞서네요.






티스토리 방문객 2만명이상 급증 



다음 노출이 제한이 된블로그, 지금은 다음외에 다른곳에서 유입이 되고 있는데. 언젠가는 다음노출도 될것이란 희망을 갖고 계속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방문객이 들어올까. 언제. 1만명 돌파할까? 했는데. 2만명방문객이라니.. 놀라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수, 오늘 ? 이렇게 확인해보면, 정말, 그래프가 그림이 달라지네요. 내일은 다시 제자리 돌아갈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한편으론 걱정과 기쁨이 교차합니다.








구글유입이 많이 된다는것을 최근에 알았는데요. 역시, 뭐든지 꾸준히 해야되는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운영하시는분들, 다음으로 노출이 안된다고, 포기 하지마시고, 꾸준히 티스토리블로그 관리하신다면 좋은일 생기지 않을까요?



항상 양질의 포스팅이 중요한데. 점점 게을러 지는거 같습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앞으로 자주 뵐께요. 


관련글


티스토리 카테고리 전체 리스트형 목록보이게 하는법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누락된 글 요청

티스토리 댓글창 줄이기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