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마포구 공덕점 최가을헤어드레서 펌잘하는미용실 추천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21.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미용실 발견해서 올리게 되네요. 처음 방문하는 미용실 항상 걱정이될텐데요. 공덕역머리잘하는 미용실로유명한 최가을헤어드레서 후회는 안할겁니다.


찾아가는길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11

전화: 02-718-6326

영업시간 10시~오후8시30분 연중무휴


공덕점 9번출구나와서 바로 좌회전 하면 보이는 건물로 찾기 쉬운곳,너무 가까워서, 찾기어렵기도 해요. 모를땐 바로 전화문의하세요.



최가을헤어드레서  44개지점이 넘는다고 하는데. 정말 한번씩은 들어봤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방문해야되는 미용실 잘모를때는 유명한 미용실을 찾게되는것이 이유가 있지만, 마음편하게 나의 헤어스타일을 맞길만한곳을 찾기도 쉬운일이 아닐겁니다. 마포구 공덕점 최가을헤어드레서 이곳은 베테랑디자이너분으로 , 헤어컬이나, 영양상태등을 보시고, 고객맞춤스타일링을 해줍니다. 아무리유행스타일만 따른다고 나와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은 추천을 안해주니깐, 너무 좋았어요.












공덕점최가을헤어드레서 실내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1층은 호텔입구같은 분위기로 미용실이 아닌 다른 곳에 방문하는 느낌이 드는곳, 3층에 위치했고, 편안하게 스타일링변화를 할수있는곳입니다. 편안함을 위해서, 나오는 간식도 디자이너분의 센스도 엿볼수가 있습니다.




가끔 나만의 헤어스타일변신을 하고 싶을때. 완전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때, 보다 친숙해지게 보이고, 예쁘게 보여야하는데. 편하게 맞길수 있는 미용실, 펌잘하는미용실 찾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긴 머리를 하고, 모발상태가 너무 않좋은 저의 두피상태를 보고, 바로, 잘라달라고 했을때. 헤어스타일을 추천해주면서도, 단발머리 유행이지만, 좀더 색다른 펌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요즘C컬,S컬펌을 많이 하지만, 모발상태에 따라서, 중간 C컬S컬과중간 펌을 ...결과는 성공적... 너무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 역시 공덕역 펌잘하는 미용실같아요.














단순한 생머리헤어스타일에서, 단발펌스타일 변신은 정말 대변신이죠. 펌,염색잘하는공덕역미용실 최가을헤어드레서 추천합니다. 저의변신을 도와준 베테랑디자이너분 리사님찾으시면 잘해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