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도쿄여행 시부야숙소추천 에어비앤비에서

by 친절한 울트라 2018. 3. 30.


이번에 일본여행, 도쿄, 시부야여행 계획하시는분, 아니면, 해외여행, 국내상관없습니다. 어떤 곳에 가시더라도 깔끔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를 찾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이미 저렴하게 항공권예약이 되신분들은 더욱더 저렴한숙소에 관심이 많을텐데요. 같은가격으로 답답한 곳 보다 더욱 깔끔하고 깨끗한곳, 만약에 단체라면, 2명이상인경우라면 이용하면 좋은곳입니다.  청년들 뿐만 아니라, 단체 여행할때, 저렴한 숙소를 찾을경우에 이용하면 좋습니다. 




에어비앤비 저렴한 숙소 찾는법 



게스트하우스, 아니면, 호텔, 비지니스호텔 정말 부담스럽습니다. 항공료와 숙박료만 절약해도, 더욱 맛있는것도 먹고 한군데라도 더 구경할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여행비용을 줄일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최근에 알게된 에어비앤비 190개국에서 숙소 예약이 가능한데요. 우리나라도 검색을 해보니, 전국적으로 굉장히 많이 있네요. 이젠. 저도 국내여행, 해외여행도 안심하고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파트 독채로 이용하게 되면, 안심될것 같기도 합니다.





도쿄여행 시부야숙소추천 에어비앤비 이용방법


1.에어비앤비 검색한다.



2. 날짜, 인원, 가격설정


여행하는 날짜, 숙박을 원하는 날을 선택후, 게스트 몇명인지 선택, 가격도 선택을 하면 됩니다.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좌측은 에어비앤비 숙소 사진과 우측에서 지도검색에서 금액선택을 바로 할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하시면서, 지역 상관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숙소 검색해서 예약하면 될것 같아요.



3. 방을 확인한다

개인실과, 집전체를 선택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일본여행 도쿄여행은 숙소가 부담이 되어서, 조금만 공간 캡슐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렇게 이용을 못하겠다는 분들에겐 에어비앤비 저렴한 숙소 이용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4. 1박요금 확인

숙박요금에 청소비용과 서비스수수료가 포함이 됩니다. 게스트1명이용했을때 가격이죠.. 도쿄시내에서 이정도면 가격 저렴하죠. 엔화로 6천엔정도의 숙박요금.. 괜찮다고 봅니다.


4. 게스트4명인경우 

도쿄여행 시부야숙소로 단체4명 숙소 요금 이곳저곳 알아보니 굉장히 비싸던에 에어비앤비는 단체4명, 11만원정도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 싶어요.. 아파트 독채를 빌리는것이라서 너무 편하게 이용할수 있죠. 

게스트하우스도,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5. 단체이용 예시 

이번에 여행을 하게 되어서, 숙박예약을 했는데요..  1일숙박요금이 4만원도 안됩니다. 



2틀간 숙박을  9명이 20만원도 안되는 금액을 예약을 했습니다. 도쿄여행 에어비앤비가 있어서, 저렴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죠. 




국내여행, 가족여행 가실때도 콘도,펜션이용을 못하실때, 에어비앤비이용 괜찮다고 봅니다. 전, 신세계를 보는 듯해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어쩜,, 이미 이용하셨던 분들은 장단점을 아실테지만, ..

혹시 여행계획있는분들, 중요한것은 안전한 여행입니다. 너무 여행비용을 줄이려고 하다가는 오히려 망칠수 있다는 점도 생각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