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윈도우10비밀번호변경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12.


윈도우10을 사용자 계정을 갖고 사용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는 매번 비밀번호 입력을 하게되면 번거로울 수가 있을겁니다.  그때는 비밀번호 설정을 안하는것이 좋을겁니다.  오늘은 어쩜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보안을 중요시 해야되는 경우에는 윈도우10로그인할때 비밀번호설정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밀번호 변경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비밀번호 변경하는방법


암호설정이 되어있을경우에는, 사용하고 있는 암호를 입력해야만 로그인이 될것입니다. 본인만이 알수 있는 암호설정을 하셔야 됩니다. 


1.시작메뉴



2. 계정 

윈도우(Windows)설정에서 계정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계정, 메일, 동기화, 회사, 가족등,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3.사용자정보 

이미 윈도우10 암호를 만들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비밀 번호변경을 하기 위해서, 로그인 옵션을 클릭하면 됩니다.



4.암호변경하기 



6. 새로운 윈도우10로그인 비번설정

암호 변경할때는, 보안에 강한 번호를 입력을 하는 것이 좋겠죠. 중요한 자료가 있는 분들이라면, 꼭 암호설정은 필수이죠.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내 컴퓨터 로그인할때 암호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너무 간단하죠. 하지만, 모를땐 헤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좋은점들이 많은데, 앞으로도 차근차근 알려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윈도우10 컴퓨터이름 변경하는 방법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사라짐 방지하는 방법

윈도우10 컴퓨터이름 변경하는 방법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사라짐 방지하는 방법

윈도우10에서 일본어추가 언어추가하는방법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 4가지

윈도우10 캡쳐 단축키 아주 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