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해외여행필수품목 여행 짐싸기 전자제품 이것만은 꼭 챙기죠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18.

일교차가 15도이상이 차이가 나도 역시. 봄은 다르네요.. 

떠나고 싶다.. 어디론가,.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그냥, 이유도 없이 묻지마 여행... 어떠신가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떠나는것은? 

오늘은 해외여행필수품목 여행 짐싸기 제대로 챙기기 위해서, 무작정 떠나더라도 이것만은 꼭.... 

국내와 해외는 전기 볼트가 다릅니다. 특히 일본 전기 볼트는 한국하고 다르다는것. 홍콩, 마카오, 등등.. 다른데. 아무생각없이 떠나면, 핸드폰 사용, 노트북 사용 전혀 못합니다. 






해외여행 필수품록 여행 짐싸기 



일본 여행 가끔 훌쩍 가고싶을때. 참 아쉬었던 순간들이 많았습니다. 일본 전기 볼트가 다르죠. 한국에서 사용하는 전기 볼트는 220V이고, 일본은 110V입니다. 예전에 일본전자제품을 들고와서 사용방법을 몰라서, 큰 어댑터사용을 했던 생각이 나네요. 





1. 멀티어댑터 여행 짐싸기


아주 간단한 방법이 바로 일명 "돼지코"라고 하는, 변압 어댑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다이소에 가면,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다이소 뿐만아니라, 전기 판매점에가면, 1,000원에 판매를 합니다. 


아래 사진은 해외여행용 멀티어댑터 입니다. 2개의 꽃는곳이 있는곳도 있고 3개 꽂아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멀티어댑터는 무겁지도 않으니, 해외여행 필수품목으로 꼭 챙겨두면 좋을것 같네요.



2. 해외여행필수품목 충전기 

핸드폰이용하면서, 구글지도 검색하면서, 맛집도 찾아가고, 길찾는 분들 많으십니다. 요즘은 자유여행을 하시는 해외여행객들, 나홀로여행 자유해외여행 하시는분들이 갑자기 충전기 없어서 여행의 자유로움을 잊게 된다면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 꼭 여행 짐싸기에서 챙겨야 되는것,, 꼭 잊지 마세요. 




3. 보조밧데리 필수품목

핸드폰으로 사진촬영, 동영상촬영을 하다보면, 밧데리 소모가 정말 빨라집니다. 국내에서 생활할때처럼, 밧데리 소모시간 생각하다간. 핸드폰 사용못할  수 있죠.. 꼭 보조밧데리 꼭 챙기세요. 해외여행 필수품목이것도 챙기세요. 





여행 언제가도 너무 좋죠. 좋은추억도 있고, 나쁜추억도 분명히 있겠지만, 지나고 보면, 모두 기억이 나고 추억이란 앨범속에 정리될 것입니다. 건강할때, 한살이라도 젊었을때 가본다면, 더 많이 볼수도 있고, 경험도 쌓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행 짐싸기 제대로 하면서, 해외여행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