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스냅북에 애드센스광고 달고 애드센스수익과 방문자 늘이는 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22.

애드센스승인을 받기 위해서, 스냅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고시라고 승인받기가 정말 힘들다고해서, 스냅북을 활용했다고 하는데, 애드센스승인되기 위한 노력을 따로 하지 않아서, 이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든, 스크랩을 원하는것을 모아서, 빨리 승인을 받았던거 같은데요. 연구에 연구.. 

일단. 스냅북은 너무 생소해서, 알아보니, 잘만해도, 방문객늘리기와, 애드센스수익에도 도움이 될듯한것이.. 옅보이더군요. 


사실, 정확한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스냅북 (SNAPBOOK) 사용하다가, 애드센스광고달기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티스토리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광고 달리듯이 보이겠죠? 





스냅북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달기


광고달기 한후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느날 잘 크던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저품질에 걸리게 되면서, 방문객과, 애드센스수익은 기대를 못하고, 지금도 버릴수 없는 블로그다 보니, 일단. 유입방법에 대해서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더군요. 


SNPBOOK 즉, 스냅을 남들이 해주고, 또 본인이 스냅을 해주면서, 서로 윈윈하는 거죠.. 스냅을 해주면, 캐시가 적립이 되고 나중엔 출금할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은 초보라서 잘 모르지만 하나씩 배워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스냅북에 다는법


1. 스냅북클릭

모바일, PC버전 상관없습니다. 편한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제가 올려드린것은 PC버전으로 캡쳐한것이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2. 로그인한다. 

로그인이 안된경우는 회원가입을 하면 되고, 이메일주소등록등하면 간단히 회원가입이 됩니다. 이미 가입된 상태라서, 로그인바로 해보았습니다.



3. Setting클릭

캐시내역도 볼수 있습니다. 스냅을 많이 해야 겠네요. 



4.광고관리

이곳에서 광고관리를 클릭하면, 됩니다. 어려운것은 없습니다. 그냥, 따라하면 되는일.. 아주 간단하죠. 



5.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한다. 



6. 이젠, 새광고단위를 만든다. 

이미 구글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하시는 분들 정말 어려운것이 없는데요. 초보자분들을 위해서, 캡쳐를 해보았습니다.   광고단위에서, 꼭 반응형을 선택하고, 광고코드명을 입력후에 복사해 놓으면 됩니다. 







7. 광고관리 광고코드 삽입하고 저장 

아주 간단하게 광고코드 달기는 이렇게 끝이 납니다. 스냅북에 애드센스광고 달고, 이젠. 광고클릭하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생길것 같습니다. 



8. 광고영역 

광고적용중이라고 보입니다. 시간이 걸릴수 있으니 조금 기다려 보면 될것 같습니다.




스냅북에 애드센스광고코드 삽입하고, 애드센스 수익도 바라보는 방법 괜찮죠. 티스토리 방문객 늘리는 방법은 정말 많습니다. 먼저sns 이용을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한데요. 최근에 페이스북 개인정보노출된후, 페이스북 그룹을 모두 탈퇴를 했더니, 방문객이 떨어지네요. 다시, 페북 페이지를 좀 활성화 시켜야 될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