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7080무료음악 세이케스트 인터넷방송 편하게 들어 좋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25.


오늘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마스크 안쓰고 다녀도 되는 날씨네요. 이런날 좋은 음악들으면서, 산책이나, 여행가면 정말 좋을것 같죠.  신나는 음악듣고, 여행가기좋은날, 7080 무료음악 들을수 있는 인터넷방송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음악방송 듣기 위해서, 다양한 채널을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제가 이용하는 세이케스트는 어플이나, pc 버전 사용하는데 부담없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세이케스트는 어플 설치하셔서 들어도 됩니다. 와이파이있을때 들어야 되요..






 세이케스트 7080무료음악 방송듣는방법



무료음악, 요즘은 커피숍에서도 음악사용료를 내기 때문에. 조심조심 해야되겠지만, 지금 말씀드리는것은 개인이나, 사무실에서 잠깐잠깐 들으시는것이라면 전혀 상관이 없을것 같습니다. 





무료음악듣기위해서, 세이케스트 검색한후에 pc버전에 라디오 설치를 하고, 스마트폰에 어플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히 그림으로 보세요. 









이렇게 7080무료음악 세이케스트 인터넷라디오는 설치가 됩니다. 원하는 음악, 장르별로 선택해서 들으면 됩니다. 제가 어느날부턴가 트롯트를 가끔 듣는데, 우울할땐 역시 트롯트가 좋네요. 부모님들이 왜 이런 음악을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기분전환에 좋은거 같아요.





명품트로트부터, 7080음악까지.. 요즘 음악, 듣고 싶은 노래. 20대, 30대.. 원하는 음악방송 선택해서 들으면 됩니다. 





오늘은 편하게 들을수 있는 인터넷방송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트로트 좋아하시는분들 들으면 좋은 방송입니다. 무료음악인터넷 방송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