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카카오 톡앱 음성녹음 아주간단 이런방법이 있었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4. 29.

삼성 최신 핸드폰이나, 삼성 폰을 이용하시는 분들, 갤럭시 사용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대화하다가 녹음하고 싶을때가 간혹있는데, 오늘 알려드리는 음성녹음 방법이용하면 좋더군요. 하지만, 녹음이란것이  좋은것도 있고, 아닌부분도 있으니, 각자 사용 하실때는, 적당히 이용하시는 것을 ... 

꼭 음성녹음 남기고 싶을때 카카오 톡앱에 설치되어있는 음성녹음을 하면 됩니다.


요즘은, 행동, 말 잘못하면, 카카오 톡앱 처럼 음성녹음을 할 수 있기때문에, 말조심도 조심해야 될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사랑하는 사람, 가족들의 음성을 녹음 하고 싶을땐 좋은 방법같네요.





카카오 톡앱 음성녹음 하는 방법



갤럭시 삼성 최신 핸드폰이 아니여도 삼성 폰 갤럭시 사용자분들은 오늘 알려 드리는 방법으로 하시면 될것입니다. 카카오 톡 계정 만들기를 하신분들은 대화창이 있을겁니다. 대화창에 보시면, 아래의 그림이 보일겁니다. 




1. 1:1 대화창 

이곳을 클릭합니다.




2. 버튼 + 을 클릭

대화창에 보면 카카오 톡앱에서 좌측 하단에 +모양이 보일겁니다. 클릭하세요. 



3. 음성메시지 

카톡음성녹음할수 있는곳입니다.  녹음파일 카카오톡 전송하기 위해서 삼성 최신 폰이 아니여도 갤럭시면 거의 비슷한 방법일겁니다. 하단 + 버튼 이것만 기억하세요.



4. 녹음시작 

회의 내용, 강의내용, 놓치고 싶지 않은 이야기, 아니면, 증거자료 남기기, 가족들 음성녹음, 연인의 목소리 등록,, 여러가지로 카카오 톡앱 음성녹음하는 것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겁니다.  

제가 어느날, 친구랑 대화하다가, 이런 내용을 들으니, 좀 섬뜩하긴 했습니다. 나도 모르게 녹음파일이 .. 이런 생각도 들더군요.  좋은 뜻에서 카카오 톡앱 음성녹음파일 저장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톡앱에서 녹음하는 방법 간단히 남겼는데, 어떠셨나요? 좋은 음성녹음만 하시길 빌어요.  4월도 2틀 남았습니다.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