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5월볼만한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by 친절한 울트라 2018. 5. 2.

5월 오늘은 비도 많이 내리네요. 봄비내리는데. 감기 기운까지 몰려오네요. 5월만 되길 기다렸는데. 볼만한 영화가 많아서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드디어 개봉을 하네요. 

어벤져스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2008년부터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2018년 (블랙팬서)까지 총 18편 작품을 발표했다고 하죠.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마블 스튜디오에서 전부 작품발표했다니.. 그동안 못본 작품 챙겨 봐야 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올해 2018년이 10주년을 맞이해서, 19번째 작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작품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동안의 역대 히어로들이 총출동하는 영화인만큼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5월 볼만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그동안의 영웅들이 10주년 기념으로 한번에 볼수 있는 작품, 어쩌면, 정신없을지도 모르고, 어떤 면에서는 모든 영웅을 한편의 작품에서 만날수 있는 계기 ..여러가지로,, 궁금증 유발되는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마블의 클라이맥스라는 타이블엔 손색이 없다라고 말은 하는데. 사실, 영화는 본인이 직접보고 감상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벤져스 영웅, 로버트 다우니, 조슈 브롤린, 크리스 헴스워스, 베네딕트컴버배치, 크리스프랫.. 등등.. 

아이엇맨, 캡틴아메리카, 가디언즈 오브갤럭시, 등등,, 그동안의 관객수만해도 굉장한데.. 어떤 영화일지 기대가 됩니다. 








아직 작품을 직접 관람을 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여러가지 호불호는 있더군요. 정신없다. 한번에 영웅을 보아서 좋았다,, 등등,,, 일단. 제가 조만간에 보고, 영화감상후기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