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맘의 빛글



직장생활을 오래하다보니 비타민 D부족은 항상, 

직장인뿐만아니라, 학생들도 요즘, 너무 부족하다는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빈혈도 심하고,  면역력저하로 점점 건강악화 되는것을 알겠더군요. 

종합영양제 참 이것저것 먹어보긴 하는데, 비타민D보충제 친구의 추천으로 먹게 되었답니다.

비타민D섭취정말 중요하죠. 오늘은 비타민D보충제 후기입니다.





비타민D보충제 High Potency Vitamin D-3


비타민D 아이허브 나우푸드 (NOW Foods)  High PotencyVitamin D-3  2,000IU  해외직구로 구입해서 선물받은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먹어도 될까 싶기도 했는데, 알고보니, 제가 꼭 챙겨먹어야 되는 제품이더군요. 

비타민D가 부족하게 되면, 구루병, 골연화증,골다공증, 심혈관계질환,당뇨병,암발병률등이 높아지죠. 물론, 어린이천식도 생기게 되고, 면역력저하로,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성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가장 큰 우울증, 신경증에 걸릴 수 있기 때문이죠. 우울증 뿐만아니라, 기억력감퇴, 치매등,, 피곤, 천식, 충치등.. 각종 성인병노출된다고 하니, 인간은 자연과 함께 살아야 되는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하루에 30분만이상 햇빛을 보면 괜찮지만, 햇빛볼때, 요즘, 온몸을 가리고,  쬐는것은 별 효과가 없다고 합니다. 





비타민D보충제 이젠 제대로 먹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섭취방법도 간단 하루1일1정.  가을이나 겨울철에 일조량이 많이 부족한데, 꼭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칼슘, 비타민C등도 많이 챙겨먹는데. 비타민D가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게 되네요.  잘 챙겨 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 Vitamin D-3 리뷰를 올리고 있지만, 시간이 날때, 점심시간이라도 햇빛을 쬐주도록 하세요. 주말이나, 휴일은 가까운곳에서 나들이 하는것이 정말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깐. 저도 이젠, 주말 시간이 날때마다, 햇빛찾아 다녀야 겠습니다. 



외부에 잠깐 햇빛쬐러 나갈때 가급적이면,  자외선차단크림은 자제하시고 외출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D 합성을 위한 노력도 좀 해야 될것 같습니다. 




비타민D 흡수를 위한 음식을 드시기위해선, 연어, 정어리,고등어, 참치,삼치  100~200g 정도면 1일 권장량으로 섭취를 할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매일 챙겨먹는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라고 비타민d보충제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비타민D보충제 High Potency Vitamin D-3 보면 굉장히 투명하고 크기도 작더군요. 

하루1정 먹는데. 식사하면서 함께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크기도 굉장히 작아서 먹는데도 전혀 부담이 없더군요. 

 알약을 잘 못먹는 저로써는 먹기도 좋았구요. 

보통 이런 영양제는 3,4개월을 꾸준히 먹어야 정상적으로 효과도 본다고 하던데. 앞으로 잘 챙겨 먹어야 될 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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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8.11.28 06:43 신고

    비타민D 보충제 저도 요즘 먹고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