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생약성분 변비약 한풍제약 굿모닝에스로 변비해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1. 19.

변비로 고생한다는 말은 실감있게 경험해본적이 없습니다.

얼마전 다이어트변비라는 것을 경험, 이렇게 힘든것이구나라는것을 알게되었죠.  변비로 고생해서 치질로 고생한다는 말을 들은적도 있고, 주의 친구들한테도 말은 들었지만, 제가 경험해보니 다시는 다이어트변비는 절대로 경험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고생할만큼 하다가 결국 알게된 것이 바로 생약성분 변비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큰 기대도 않했는데, 그렇게 고생했던 제게 미소가 띄는데 정말,  날아가는 느낌이 바로 이런 것이구나 알게 되었죠. 

그럼 한번 생약성분변비약 후기좀 올려 보겠습니다.






생약성분변비약 굿모닝에스 

다이어트로 수분부족이나 원푸드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이어트변비를 경험 했습니다. 절대로 원푸드다이어트가 얼마나 힘든지 알겠더군요. 혹시라고 지금 원푸드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바나나2개만이라도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한풍제약에서나온 굿모닝에스는 과림으로만들어졌습니다. 변비약은 평상시에 먹으면 않되고, 꼭, 변비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저녁의 공복 상태에서 복용하라고 하네요. 

전, 낮에 고생해서, 공복상태를 유지하고, 저녁에 먹었답니다. 



생약성분변비약 굿모닝에스는 대황가루, 센나열매가루, 생강엑스산, 차전자피가루, 작약엑스산, 감초엑스산, 지실엑스산이 들어 있답니다. 사실 정확한 성분은 모르지만, 생약성분이란 점. 



약국에서 변비고생한다고 추천받았는데, 아무약이나 추천받은건 아닌가 싶어서,  일단 집에서 검색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지금의 고통이 사라지기만 한다면 뭐든 하겠단 생각, 안되면, 병원에 가는 방법밖에 없을까 싶기도 했죠.  다행히. 저에서 굿모닝에스는 부작용이 전혀 없이 바로 변비탈출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이 이렇게 1포씩 상자안에 들어있습니다.  총10개. 1회1포 섭취하는데.변비가 심할때는 수분 섭취잘 해줘야 되겠더군요.



한풍제약의 생약성분 과립으로 되어있어서, 부담이 적었습니다. 


모든 식품이나, 의약품, 먹는것부터, 바르는제품, 모두 꼭 날짜 확인은 필수죠.  굿모닝에스도 날짜가 넉넉하네요. 





가격도 저렴하면 변비탈출하고 싶다면 이런 생약성분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번에 알게된것이 절대, 다이어트한다고 원푸드다이어트는 정말 않된다는사실, 건강해야 살도 빼고 건강한 몸매만들 수 잇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골고루 챙겨먹는 습관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주변에 가격저렴하다고 아무거나 드시면 않됩니다.

오늘은 생약성분변비약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