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저칼로리과자 빠지는귀리칭 뻥튀기 부담없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1. 21.


하루 3끼를 먹으면서 밥만 먹는 사람은 없겠죠? 

가끔 군것질도 하고, 야식도 하면서, 먹는 재미도 즐기면서 사는것이 인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얼마전에. 우연히 먹고 싶을때, 야참으로도 좋은 군것질 하기 좋은 저칼로리과자 귀리칩을 맛보았습니다. 좋다고해서 구입은 했는데, 일단, 칼로리가 적은것이 맘에 들었죠. 

빠지는귀리칩 일반 과자의 조미료덩어리가 많이 들어있어, 잘 못먹는 저에게는 빠지는 귀리칩이 너무 기뻤습니다. 

현미뻥튀기, 귀리뻥튀기라고 말할 수 있는 빠지는귀리칩 리뷰 입니다. 





저칼로리과자추천 현미,귀리뻥튀기과자칩

바삭바삭한 부스터랩 과자입니다.  뻥튀기는 특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과자죠.  아토피가 있는아이들이나, 두드러기가 심한 아이들, 꼭 과자를 먹고 싶어한다면, 먹여도 될 만한 과자입니다. 

일단, 저도 음식알러지가 심해서, 주문을 하긴 했는데, 일단, 제 구매평은 나중에 마지막에 올리겠습니다. 





현미와, 잡곡밥 꼭 흰쌀밥보다는, 현미잡곡밥만 먹는 저에겐, 아마, 현미귀리칩은 모든 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더군요.  비타민, 아미노산, 칼슘,단백질,철분, 황산화물질까지 풍부한 성분이 함유가 되었다는 저칼로리과자 빠지는귀리칩  과자만먹어도 필요성분까지 섭취를 할 수 있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용량 : 1봉지 30g   귀리 (호주산 )70%, 유기농현미 (국내산 )29.6% 뻥튀기인데, 삼각형의 모양으로 깨지지 않도록 잘 밀봉이 된 상태입니다.  유통기한을 보아도 2019년, 10월까지 넉넉했습니다.



군것질 하고 싶을때, 회사에서, 집에서, 컴퓨터하면서, 일하면서, 견과류와 함께 먹으니 좋은 것 같았습니다.  처음엔 1봉지를 굉장히 빨리 먹었지만,  2봉지를 먹어보니, 좀 어지러움증이 있더군요,. 

현미와 귀리 유기농과자라고 해서, 많이 먹어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과식은 아닌것 같습니다. 



바삭바삭한 부스터랩 저칼로리과자 귀리칩 아이들에게도 아토피분들에게도 먹기 편안한 과자 같더군요. 



단맛 특별한 맛은 없지만,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고 급히 먹으면 체할 수도 있습니다. 적당히 먹을때가 가장 맛이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과자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