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식품 기초대사량높여주는 번업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1. 26.

다이어트는 평생숙제 같습니다. 추워지니 몸이 점점 쳐지는듯한 느낌. 

건강관리는 평생해야되죠. 행복이란것이 바로 건강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보조식품을 먹고 있는데 기초대사량높여주는데도 도움이 되어서, 운동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할 만한 제품같아 후기 올립니다. 

캡사이신다이어트라고도 할 만큼,  병이 빨간것이 체지방이 활활 타오르는 느낌이기도 하죠. 





다이어트보조식품 번업12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것이 요요현상이 없어지는 건 아실겁니다. 그럼, 기초대사량이 현재 어느정도인지 아셔야 될텐데요. 근육량이 현저하게 낮은분들, 기초대사량이 낮은분들, 꼭 인바디를 검사해서, 확인하는것이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안먹고, 적게 먹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균형있는 식단을 얼마나 규칙적으로 먹느냐에 따라서 건강한 다이어트는 물론, 요요현상이나, 건강을 헤치는 경우가 덜해집니다. 

개인적으로 무리한체중감량으로 쓰러지다보니, 식단도 굉장히 중요하고, 운동도 중요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이젠. 이런 기초대사량높이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것 같네요. 





기초대사량높여주는 번업12

한미양행 제품입니다.  국내최초 CLA+캡사이신 (부원료)가 함유된 제품.

다이어트보조식품이죠. 주원료가 CLA나이아신, 팥토텐산칼슘,비타민B6가 함유된제품이라고 합니다. 

800MG*40캡슐이 들어있는데. 

섭취방법은 1일1회 (2캡슐), 혹은 1일2회 (1회2캡슐) 충분한 물과 함께, 

운동을 하시는 분들,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수분섭취 굉장히 중요합니다. 체지방분해에 중요하니 꼭 2리터 최소 2리터 섭취를 하라고 하더군요. 



다행히 물을 2리터 마신지 2년이 넘어서그런지 물마시는것은 어렵지 않은데요. 이렇게 다이어트보조식품 번업12가, 건강기능식품이란 점에서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의약품이 아니라는점.. 이것도 참고 하세요. 





이렇게 캡슐이 들어잇습니다. 운동하기전에 12분전에 먹어주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해서, 전, 아침에 공복에 1회 2캡슐 저녁에 운동전에 2캡슐. 이렇게 2회를 섭취..

3,4일동안은 땀은 안났는데., 4일정도 지나고 땀이 나더군요. 워낙 저체온이라서 그런지. 운동하면서, 운동효과를 좀 더 볼 수 있는것 같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체지방연소제로도 좋은제품이라서,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체지방연소, 기초대사량높이고 싶은분들에겐 좋은 건강기능식품 같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 먹어서, 체중감량도전도 해야될것 같아요. 

오늘은 번업12제품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