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철분제추천 광동제약 페리비타 빈혈에 좋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2. 3.

안녕하세요. 겨울철 이맘때만  되면, 저체온에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죠. 특히 여성분들은 빈혈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의 경우도, 이맘때 빈혈로 좀 고생을 많이 하다보니, 철분제의 중요성을 많이 알고 있죠. 

얼마전에 약국에서 철분제추천 받은 광동제약의 페리비타를 알게되었죠.  이번엔 빈혈은 없어져야 하는데. 하면서도, 일단, 구입하고, 폭풍 검색을 했네요. 

페리비타는 임신중에도 출산후에도 챙겨먹으면 좋다는 철분제더군요. 물론, 저처럼 미혼 여성분들은 꼭 드셔야 되는 것이죠..

어떤 성분인지 좀 알아보겠습니다.




철분제추천 페리비타캡슐


철분제를 계속 먹으라고 하는데도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약사님에게 문의했죠. 

가격은 한통에 3만원,  1박스에 어떤분은 65,000원구입, 했다는분도 계시고, 그럼 낱개로  한통씩 구입하는것도 괜찮은 방법, 일단, 그렇게 비싼것도 아닌데, 왜 이제야 챙겨 먹게 되었는지. 건강할때 먹어야 뭐든지 더욱 좋아지는데. 앞으로 꾸준히 챙겨먹어야 겠습니다. 





페리비타캡슐 

핑크색의 케이스 왠지 여성분들이 먹어야 되는 것 처럼 보이네요.  

광동제약에서 천연철단백 빈혈 치료제로 식약의약품안전처 DMF인증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위장장애가 적기 때문에, 공복에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요즘, 항상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는데,  별 느낌이 없는것 같아, 안심하고 먹고 있답니다. 

가격이 전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한번 안먹으면 먹을 수 있는건데.  이젠. 잘 챙겨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성인 1일1회, 1캡슐 식후복용이라고 ,, 철 결핍성 빈혈의 예방 및 치료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날만 되면 어지러움이 심하신분들 챙겨드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여성용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예전엔, 가방, 악세사리등의 선물이 좋던데. 언제부터인가, 영양제 선물해주면 더욱 좋더라구요. 부모님들 영양제 선물해드리는 마음 직접 받아보니 이해가 됩니다. 

일단, 포장은 잘 된 상태입니다.




철분제추천 광동제약 페리비타캡슐은 붉은색캡슐입니다. 

알약이라서, 부담도 없고 하루에 한알이면 되니깐 간편한데. 이것도 까먹을 때가 있더군요. 그래도 2주 섭취후 빈혈도 많이 사라진것 같아서, 괜히 먹는것이 아니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빈혈이 너무 심해서, 정말 너무 많이 쓰러지는 정도 였는데. 주사맞으면서 철분제 안먹을때와 주사맞으면서 철분제 함께 먹었을때 차이는 완전 다르더군요. 

여성분들은  빈혈이있다면 꼭 챙겨드셔서 건강챙기세요. 

오늘도 내 돈 주고 이용한 리뷰입니다.  


관련글

면역력높이는음식먹는 습관길들이자

비타민D보충제 아이허브 나우푸드 High Potency Vitamin D-3 후기